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쥬얼] 손자병법

by 운영자_정쌤 2017. 7. 19.
반응형

[게임소개]
현대시대에서 활용되는 현자의 도리를 배우자.

중국의 천하통일을 목적으로 전쟁과 적재적소의 인재배치를 통해 목적을 달성하는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더욱이 인재를 활용하는 것에 따라서 확실한 승자가 결정된다. 현대의 비지니스 신에도 공통되는 승자의 논리인 현자의 도리를 손자, 공자, 노자의 교훈에서 배울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최대한의 기억력을 발휘하여 장군의 경험치가 성격을 파악하고, 적재적소에 배치하는 것으로 승자가 된다. 장군과 군세를 세밀하게 움직여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뜨거운 인간 드라마가 장대한 중국을 무대로 지금 시작된다.

[게임특징]
* 룰은 간단, 즐겁게 전쟁
종래의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과는 다르게 간단한 룰, 조작성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역사는 천리안, 시뮬레이션 게임은 어렵다라고 하는 사람에게 최적입니다.

* 게임과 속담, 교훈 등 교훈적 효과
일반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 않지만, 중국의 속담과 교훈 등 이 시대의 근원이 된 고사성어를 게임속에서 터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이벤트와 모습으로 원어를 알 수 있습니다. 즉, 사용자는 게임을 하면 할 수록 많은 교훈 속담을 배울 수 있습니다.

* 모든 장군은 행동에 책임을 진다.
모든 장군은 메모리 기능을 가지고 있다. 승리한 전쟁, 패한전쟁, 배신자 등은 완벽한 기억력으로 플레이어와 합작하여 각각의 전쟁에 활용을 한다. 예를 들면 전쟁에서 패배한 장군은 상대장군에 대해서 복수하기 위해서 다음 전쟁에서는 굉장한 계략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돕는다.

* 매뉴얼, 해설분
게임의 룰은 물론, 역사해설과 인물소개, 게임의 전략, 전술이 실려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120Mhz, RAM 16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손자병법 (百家爭鳴)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TGL
출판사 : 한국후지쯔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얼] 스몰 솔져  (0) 2017.07.19
[쥬얼] 쉐도우 컴퍼니  (0) 2017.07.19
[쥬얼] 셈퍼 파이  (0) 2017.07.19
[쥬얼] 세틀러 4 한글판  (0) 2017.07.19
[쥬얼] 세틀러 3 한글판  (0) 2017.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