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이블데드 리제너레이션

by 운영자_정쌤 2018. 7. 12.
반응형

[게임소개]
유머러스한 공포의 세계로의 초대!

논스톱 전기톱 액션 게임 세계로 들어오십시오! 공포와 유머 두 요소는 물과 기름과 같이 융화가 힘들어 보이건만, 이블데드 3는 불문율을 깨고 흥행에 성공함과 동시에 국내인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되는 "Evil Dead: Regeration"은 영화의 컨셉을 충분히 따르고 있습니다. 섬뜩한 분위기와 공포감이 넘치는 적과 싸우면서도 유머러스한 표정과 말로 공포스러운 상황을 웃음으로 바꾸는 이 게임은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공포 그리고 유머까지 녹아들어 있는 시원하고 유쾌한 게임입니다. 애쉬의 마스코트인 전기톱과 샷건 그리고 그의 엽기스러운 친구 샘과 함께 떠나는 모험을 그린 이블데드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게임특징]
* 화끈한 전기톱 액션! 이블데드
어찌 생각하면 끔찍한 전기톱! 하지만, 외팔 청년 애쉬에게는 둘도 없는 무기입니다. 악마들을 갈아(?) 처치하는 플레이 방식은 화끈합니다. 또한, 멋있는 피니쉬까지 기존의 유명 액션 어드벤쳐 게임의 스타일리쉬한 게임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 호러와 코믹! 영화 색깔을 살리다!
이블데드 영화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게임. 호러의 느낌이 나지만, 애쉬의 대사나 표정 하나하나는 코믹적인 요소가 넘쳐납니다. 실제 게임에서 샘과 애쉬의 행동이나 대화는 게이머를 호러와 코믹 두가지를 전부다 느끼게 할 것입니다.

* 엽기발랄 그 자체 단짝 친구 샘
엽기발랄 그 자체인 단짝 친구 샘은 애쉬의 조력자입니다. 적을 처치하기 위해 샘을 발로 뻥 차 적을 맞춰 보세요. 샘은 엽기발랄하게 적을 공격할 것입니다. 게임의 재미를 두배로 올려주는 샘의 역할에 주목하십시오.

* 쉴틈과 생각할 여유를 주지 않는 게임
정신없이 뛰쳐나오는 적 그리고 조금만 응용한다면 퍼즐을 쉽게 풀면서 진행할 수 있는 빠른 게임 진행요소들. 이 게임은 쉴틈을 주지 않습니다. 잠시 힘든 세상을 잊고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풀기에 가장 적당한 게임은 바로 이블데드 일 것입니다.

* 투핸드 웨폰의 화끈한 액션을 보여주마!
전기톱과 샷건 이블데드의 주인공 애쉬의 트레이드마크지만 스테이지를 거듭할수록 색다른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핸드 웨폰의 화끈한 액션 게임을 즐겨 보십시오.

* 호러에 나오는 모든 괴물들을 만날수있다!
좀비와 스켈레톤와 같은 대표적인 마물들을 비롯하여, 호러영화에 나오는 수많은 괴물들이 게임에 등장합니다. 호러를 더욱 더 호러스럽게 연출시키는 조연들인 괴물들을 만나보십시오.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3 800Mhz, RAM 256MB, VRAM 32MB, HDD 2GB, 다이렉트X 9.0c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이블데드 리제너레이션 (Evil Dead: Regeneration)
생산년 : 200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Cranky Pants Games
출판사 : THQ코리아
구성물 : 플라스틱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액션/슈팅/F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익스트리미스  (0) 2018.08.04
[패키지] 이즈미르  (0) 2018.08.03
[패키지] 이래디케이터  (0) 2018.07.12
[패키지] 위버솔저  (0) 2018.07.12
[패키지] 웨트랜드 한글판  (0) 2018.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