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트루 크라임

by 운영자_정쌤 2018. 8. 14.
반응형

[게임소개]
진정한 자동차 추격전... 진정한 격투... 진정한 총격전...

무슨 일이든 서슴지 않는 고집불통 건달인 E.O.D(Elite Operations Division)의 Nick Kang이 되어 보세요. 자신의 냉혹한 악명과 치명적인 기술로 인해 중국 삼합회와 러시아 마피아의 연합을 무너뜨리는 난처한 임무를 맡게 되어 LA가 전쟁터로 변해 버립니다. 막강한 화력의 격렬한 교전, 파괴적인 무술 난투극 그리고 250평방 마일에 걸쳐 정밀하게 재현된 LA에 도시 풍경 속에서 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총격전에 참여해 보세요. 차량 안에서나 뛰어다니며 수행하는 독특한 임무에는 적군 증거물 확인, 사태를 해결하는 실마리 수색, 회피하는 정보원 호출 및 중무장한 악당 습격 등이 있습니다.

[게임특징]
* 화려한 게임 플레이 - 트루 크라임에는 액션과 주행을 절묘하게 혼합하여 플레이어는 게임 속 어느 곳에서든 차를 몰며 싸우고 달리다가 총을 쏠 수 있습니다. 단일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차량 추격전, 도보 추격, 총격전 및 일 대일 격투를 벌이며 흉악한 범죄자를 쓰러뜨리게 됩니다.
* 광란의 차량 질주 - 트루 크라임의 차량 추격전은 거의 매니아적 수준입니다. 게이머는 게임에 등장하는 어떤 차량이든 마음대로 골라 운전하며 달리는 차 안에서 악당들에게 총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 홍콩 스타일의 결투 - 트루 크라임은 펀치, 킥, 공동 동작, 접전 및 비밀 공격 등을 비롯해 다양한 작전을 수행할 수 있는 독특한 일 대일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 다양한 총격전의 독특한 전투 경험 - 맹렬한 총격전, 무기 창고, 슬로우 모션 다이빙, 여러 적들을 상대하는 기술 그리고 정밀한 사격술을 통해 독특한 전투 경험 속에 빠져 보십시오.
* 무한한 게임 플레이 - 계속해서 뻗어 나가는 스토리 라인(거의 100가지 이상의 임무)와 임의의 임무를 통해 트루 크라임은 다양한 결과와 거의 무한대에 이르는 리플레이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사실적인 LA 현지 묘사 - 헐리우드, 산타 모니카, 비버리힐즈 및 도심지를 비롯해 수백 평방 마일에 걸쳐 사실적으로 재현된 L.A.의 거리를 느껴 보세요.
* 트루 크라임 PC판만의 특전 - LAN 또는 인터넷을 멀티플레이어 지원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3 800Mhz, RAM 128MB, VRAM 32MB, HDD 3.1GB, 다이렉트X 9.0b 호환 사운드카드, 8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트루 크라임 (True Crime: Streets of LA)
생산년 : 2004년
원산지 : 유럽연합
개발사 : Lusofflux / Gray Matter
출판사 : Activision
구성물 : DVD곽, C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8.1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액션/슈팅/F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파괴자  (0) 2018.08.14
[패키지] 티리안  (0) 2018.08.14
[패키지] 트론 2.0  (0) 2018.08.14
[패키지] 트레이서  (0) 2018.08.14
[패키지] 트레드 마크스  (0) 2018.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