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언리얼 2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4. 6. 11.
반응형

[게임소개]
추방당한 패배자인가? 거대한 은하계의 영웅인가? 언리얼 시리즈의 파괴적 혁명!

여러분은 지금부터 테란 식민 통치부의 마샬로써 은하계의 변방을 순찰하는 미션을 맏고 있는 전직 마린 출신의 존 달튼이 됩니다. 당신의 평화로운 삶은 예기치 않은 조난신호에 의해 산산히 부서지고 상상을 초월한 위험과 모험의 세계로 빠져듭니다. 종족간의 피의 전쟁은 당신의 손에 의해 종식 될 수 있습니다. 거대한 은하계의 마지막을 구원하는 영웅이 되십시오. 당신은 인류를 파멸의 전쟁에서 구원할 마지막 한 사람입니다.

[게임특징]
* 언리얼 2의 그래픽과 사운드
언리얼의 환상적인 3D 그래픽과 놀라운 광원효과는 당신의 숨을 멈춰버릴 듯한 화려한 경관과 초현대적 액션의 세계로 당신의 눈을 사로 잡습니다. 또한 5.1 채널을 지원하는 디지털 사운드 효과는 당신의 가슴 속 깊은 곳까지 강렬한 폭발음을 전달하며, 에일리언들의 잡담소리 마저 생생히 전달합니다.

* 당신의 상상을 현실로!
게임내에 포함된 파워풀한 언리얼 에디터를 사용하여 여러분이 원하는 고유한 언리얼의 세계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만의 고유한 게임 모드를 창조하며, 당신만의 언리얼 월드에 모든 이들을 초대하십시오!!

* 다양한 형태의 미션!
파괴당한 기지를 방어하기 위하여 마린 팀을 지휘할 수 있습니다. 적의 요새에 침투하여 적의 공습에 갖혀있는 생존자를 구출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목적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생존 그 자체입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4 1.2Ghz, RAM 384MB, VRAM 64MB, HDD 3GB, 다이렉트X 9 호환 사운드카드, 3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언리얼 2 한글판 (Unreal 2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3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Legend Entertainment
출판사 : 인포그램즈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