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포세이큰 FL

by 운영자_정쌤 2014. 6. 11.
반응형
[게임소개]
인류가 태어난 별 지구는 지금 대단한 실험이 비극적으로 잘못되어 버린 후 폐허가 되어있었다.

몇달뒤, 이 죽어버린 행성계는 약탈의 대상이 되어버렸다. 이는 어떤 현상금 사냥꾼이나, 용병이나 행운을 얻으려는 사람, 그 밖의 은하계 건달들이 이곳에 와서 신정원의 원하지 않는 모든 것을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도 그중 하나이다. 반중력 파이온사이클에 올라타 지금은 버려진 지구 위에서 무자비한 메카노이드 무리와 전쟁을 치르며 행운을 시험해보기 바란다.

[게임특징]
* 환상의 유로 테크노 사운드와 함께 펼쳐지는 감동의 그래픽
수천명의 프로그래머와 디자이너 인력이 만들어낸 프레임 단위로 펼쳐지는 감동의 그래픽과 3D 자유도, 유로테크노 사운드와 함께 환상의 세계가 펼쳐진다.

*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조작옵션 제공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조작 옵션을 제공한다. 두가지의 입력장치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키보드, 조이스틱(게임패드 포함), 또는 마우스를 선택하고 입력 장치의 민감도를 지정할 수 있다.

* 완벽한 멀티플레이어 시나리오 - 데스매치!
각 플레이어들(최대 4인까지)은 준비된 16개의 바이크 중 하나를 선택하고 10개의 레벨 중 한곳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자신의 기술을 겨루게 된다. 여러분의 목적과 적은 선택한 게임의 형태에 따라 달라진다.

*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무기들!
모든 무기들은 파워포드를 모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시켜 사용할 수 있다. (무기는 주무기와 보조무기가 있는데 모두 업그레이드 가능)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166Mhz, RAM 32MB, VRAM 8MB, HDD 450MB, 다이렉트X 5 호환 사운드카드, 8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포세이큰 (Forsaken)
생산년 : 1998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Acclaim Entertainment
출판사 : 삼성전자
구성물 : C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추가정보]
종이상자를 제외한 구성물이 비닐로 밀봉되어 있는 Flat Package입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4.06.1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