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PS2/PSP

[PSP] 번아웃 레전드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6. 2. 23.
반응형

[게임소개]
로드위에서 최고의 번아웃을 이뤄라!

휴대용 게임을 위해 독보적으로 만들어진. 번아웃 시리즈를 통해 최고로 짜릿한 충돌과 폭주의 기분을 만끽하세요. 클래식 그리고 새로운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게, 전설의 차들과 경주하거나, 고성능 경찰차로 범인들을 추적하세요. 그리고 나서 무선 멀티 플레이로 여러분의 친구들의 자동차를 체포하세요. 추적모드에서는 법을 무시하거나, 월드 투어를 통해 도로에서 폭주하여 무선 네트워크 플레이를 통해 폭발적인 레이싱을 공유하세요. 번아웃 레전드는 여러분이 원하는 어디에서나 아드레날린이 가득 차 있는 대소동을 일으킬 수 있는 라이센스입니다.

[게임특징]
* 무제한의 스피드에 빠져보세요.
휴대용 게임에서 만끽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위험스러운 레이싱 게임인 번아웃의 가공할만한 스피드와 격렬함을 경험하세요.

* 멀티플레이어 모드
Race and Crash 모드부터 Pursuit and Road Rage 모드까지 4인용 무선 플레이로 친구들과 신나게 즐기세요. 아니면, 게임쉐어 기능으로 각자의 PSP로 친구들과 즐기세요.

* 새로운 자동차를 타기위한 배틀
번아웃 레전드의 각 스테이지는 25종의 자동차중 5종의 자동차가 지원됩니다. 무선 플레이에서 친구들을 이겨서 남아있는 20종의 자동차를 모아보세요.

* 법을 지지하세요.
가장 최고의 쫓고 쫓기는 빠른 스피드의 게임을 위해 새로운 모든 종류의 경찰차가 지원됩니다.

* 크래쉬 모드
새로운 점수 시스템이 최고의 충돌을 만들기 위해 도심의 차도로 여러분의 차를 질주하게 할 것입니다.

[게임사양]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번아웃 레전드 한글판 (Burnout Legends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Criterion Games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UMD곽, UMD,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