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스타워즈 공화국 기사단 2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이번에는 당신의 선택이 주위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공화국 기사단 이후 5년 뒤 암흑의 시기가 왔습니다. 시스 로드가 제다이 기사단을 거의 멸종의 위기까지 몰아 왔고, 유일한 제다이 생존자는 바로 당신입니다. 포스와 다시 연결되기 위해 분투하며, 당신이 내린 결정이 광명 혹은 암흑의 편으로 자신을 이끌고, 그 결과는 주변 모두 사람에게 영향을 줍니다. 은하계의 운명이 바로 당신의 손에 놓여 있습니다.

[게임특징]
* 악의 시스와 결전에서 완전 새로운 포스 파워, 전투 기술과 무기의 성능을 경험해 보세요.
* 나만의 제다이 기사를 생성하고, 최대 10명의 캐릭터에 달하는 부대를 조직해 보세요.
* 당신이 내린 결정은 자신은 물론 동료들 또한 광명의 포스 혹은 악의 포스를 선택할 지 영향을 줍니다.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스타워즈 공화국 기사단 2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 II - the Sith Lords)
생산년 : 200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Obsidian Entertainment / LucasArts
출판사 : 세중게임박스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