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스타워즈 오비완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제다이의 숙명... 은하계의 운명...

전설적인 제다이 나이트, 오비완 케노비로서, 여러 단계로 연결된 미션들을 진행하면서 은하계 각지에서 벌어지는 추악한 사건들과 악행을 물리쳐 보십시오.

스타워즈 오비완에서, 여러분은 포스와 강력한 광검으로 무장한채, 베일에 쌓인 적수나 암살 드로이드 프로젝트, 그리고 우주의 힘의 균형을 깨뜨리기에 충분한 비밀 계획을 상대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코루스칸트(Coruscant)의 깊은 곳에서 모래로 가득찬 타투인(Tatooine), 그리고 시드(Theed)의 푸른 도시에 이르는 많은 지역들에서, 암흑가의 무기 상인이나 범죄의 제왕과 싸워나가야 합니다. 포스는 바로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게임특징]
* 제다이 능력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기술들을 향상시키고, 포스 점프 기술이나, 포스를 사용하여 물체를 움직이는 능력을 이용해서 위험한 상황들을 극복해 주십시오.

* 15개의 레벨을 진행하면서 전투용 드로이드나, 터스켄 약탈자, 교활한 암살자들, 그리고 강력한 다스 몰과 같은 위험한 적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 코루스칸트의 혼잡한 지역에서부터, 타투인의 사막이나 사악한 적수의 고향, 오브네단과 같은 은하계의 다양한 지역들을 무대로 오리지날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 여러분의 기술을 단련하여, 6개의 2인용 투기장을 무대로 메이스 윈두나 키-아디-문디 그리고 사에시 틴과 같은 제다이 마스터들을 상대해 보십시오.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스타워즈 오비완 (Star Wars: Obi-Wan)
생산년 : 2002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LucasArts Entertainment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