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콜 오브 듀티 영광의 시간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실제 전쟁터를 배경으로 한 리얼한 전쟁 액션의 진수! "뛰어난 인공 지능과 사실적인 물리엔진"

Call of Duty Finest Hour는 액션게임 제작사로 유명한 Activison에서 자신 있게 내놓은 게임으로서 사실적인 총격전과 박력 넘치는 전투가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본 게임은 PC판으로 발매되어 전 세계적으로 대히트한 Call of Duty의 후속 작이자 콘솔 버전입니다. 전작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박진감 넘치는 미션 구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게임특징]
* 인류 역사상 가장 치열하고 잔혹했던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Call of Duty: Finest Hour는 게이머들에게 전쟁 한복판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과 긴장감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 전복된 차량에서 기어나오는 NPC들과 플레이어의 모습 그리고 수류탄이 폭발과 함께 수십 미터 전방까지 내동댕이쳐지는 적의 모습은 모두 스크립트로 꾸며진 효과가 아니라 전장의 상황에 따라 수십 차례 변경될 수 있는 100% 물리효과로 재현됩니다.

* 포탄이 떨어진 곳에 따라 일어나는 자욱한 먼지 또한 전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장치로 작용하는데, 적과 아군이 제대로 분간되지 않을만큼 아비규환의 지옥이 재현된다는 점은 이전의 액션게임에서 맛볼 수 없었던 짜릿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콜 오브 듀티 영광의 시간 (Call of Duty: Finest Hour)
생산년 : 2004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Spark / Activision
출판사 : 마이크로소프트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XBOX/XBOX360' 카테고리의 다른 글

[XBOX] 신장의 야망 람세기  (0) 2016.02.22
[XBOX] 야거  (0) 2016.02.22
[XBOX] 써틴 한글판  (0) 2016.02.22
[XBOX] 심즈  (0) 2016.02.22
[XBOX] 스파이더맨  (0) 2016.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