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소프트웨어/교육용

익스플로어 캐슬즈 & 쉽스

by 운영자_정쌤 2014. 6. 13.
반응형

익스플로어 캐슬즈 & 쉽스

더링킨더슬리 러닝 펀팩 - 익스플러오 캐슬즈 & 쉽스 - 18세기 영국 Man O'War 군선을 타고 공해상을 탐험하거나, 14세기 영국의 삼엄한 경비의 성을 탐험하십시오.

스토우어웨이

[상품소개]
공해상에서의 전쟁의 한복판으로...

밀항자를 찾기위해 18세기를 주름잡았던 거대 전합의 갑판, 선실, 창고 등 곳곳을 수색하십시오. 세계적 삽화가 스페판 비에스티가 심혈을 기울인 생생한 삽화, 수백개의 동영상, 목소리 해설, 음향효과는 바다에서의 삶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할 것입니다.

[상품특징]
* 밀항자 찾기
10개로 나눠진 함선 내부에 각각 밀항자가 숨어 있습니다. 그들을 찾아 밀항자의 비밀을 찾아내십시오.

* 동영상 화면
전투에서 빛을 발하지만 그만큼 위험천만한 갑판과 함포에서 부상자를 수술치료하는 의무실까지 동영상을 통해 살펴볼수 있습니다.

* 선원과의 만남
선장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갑판원, 요리사, 포수 등 개성만점의 캐릭터들을 만나십시오. 그들의 일기를 통해 실제 선원들의 경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특히 세밀한 삽화
전함의 모든 갑판, 선장실, 기타 장소를 특히 세밀하게 묘사된 삽화를 통해 탐험할 수 있습니다.

[상품사진]

 

캐슬 익스플로어

[상품소개]
14세기 유럽의 성에서의 삶과 위험을 경험하십시오.

당신은 아주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저명 화가 스테판 비에스티의 삽화, 3D 동영상, 생생한 캐릭터의 연기로 표현한 14세기 중세성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그리고 던전을 탈출하십시오.

- 본 게임의 교육적 특징
* 중세 유럽인의 생활상을 학습
* 다양한 사관을 분석
* 중세에서 현대로 이어지는 전통을 학습
* 역사적 주제 학습
* 생생한 체험을 통해 중세 사회를 학습
* 역사적 소양을 증대

[상품특징]
* 스테판 비에스티가 세밀하게 묘사한 중세 유럽의 성과 주민의 생생한 모습
* 성의 각부분을 동영상과 다양한 음향효과를 통해 학습
* 중세 성 내부의 다야한 주민들로 부터 각종 정보 정보를 얻음 - 주의: 변장이 탄로날 경우 던전에 갖히게 됨!
* 풍부한 자료와 도록 포함

[상품사진]

 

[상품사양]
윈도우즈95/98/2000XP, 펜티엄 100Mhz, RAM 32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익스플로어 캐슬즈 & 쉽스 (Explore Castles & Ships)
생산년 : 2004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Dorling Kindersley
출판사 : Global Software Publishing
구성물 : 종이곽, DVD곽, CD-ROM

[상품사진]

 

[추가정보]
XP에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자료실에 패치를 실행하십시오. 교육교재전문업체 더링킨더슬리에서 제작한 Stoway와 Castel Explorer의 합본입니다. 종이곽에 DVD곽이 두개 들어 있습니다. 어드벤처 게임의 성격을 가미한 에듀테인먼트이지만 학습용임에도 불구하고 백과사전에 준할 정도로 전문적인 내용이 쉽게 설명되어 있어 사전으로 분류하여 판매합니다. 저명 삽화가 스테판 비에스티가 일러스트를 맡았고, 중세 유럽 성채와 근세 군선에 관한 상세한 자료가 있어, 학습 목적 뿐만 아니라, 게임기획 등에 관련하여 참고자료로도 유용합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소프트웨어/교육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N세대 코러스 노래방  (0) 2014.06.13
천재들의 과학백과  (0) 2014.06.13
우리집 노래방 퍼팩트  (0) 2014.06.13
엔조이 노래방  (0) 2014.06.13
스타트랙 백과사전  (0) 2014.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