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소프트웨어/교육용

아리수 초등 한자교실

by 운영자_정쌤 2014. 6. 13.
반응형
[상품소개]
한글 활용 능력을 키워주는 어린이를 위한 재미있는 한자 학습!!

아리수 초등 한자교실은 '한글을 더 잘 쓰기 위한 한자 공부'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한자는 어려운 것, 외워야 하는 것이라는 생각 때문에 한자에서 멀어진 아이들에게 한자의 원리와 개념을 바탕으로 즐겁게 한자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지도해 줍니다.

한자의 재미있는 생성원리와 그것이 결합된 다양한 응용학습, 그리고 한자가 우리의 실생활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배우는 활용 학습 등의 과정을 통해 일상에서 쓰이는 다양한 한자를 스스로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교육부가 지정한 1,800자의 교육용 한자 가운데 꼭 필요하고 자주 쓰이는 600자를 중심으로 한자의 기초를 확실히 다질 수 있습니다.

[상품특징]
* 연상퀴즈: 사물의 모양을 본떠서 만들어진 한자(상형문자)를 공부하는 곳입니다.
* 한자 만들기: 부수와 다른 글자들이 모여 새로운 한자를 만드는 과정을 통해 한자의 구성 원리를 이해하고 많은 쉽게 배웁니다.
* 주제탐구: 23가지의 주제별로 비슷한 뜻과 쓰임새를 가진 한자들을 모아서 학습함으로써 훨씬 한자를 익힐 수 있습니다.
* 말판게임: 600여개의 한자를 다양한 문제로 접해보는 재미있는 복습 코너로 한자 실력을 한 단계 더 늘려 보세요.
* 고사성어 만들기: 고사성어의 뜻과 쓰임새를 알게 된다면 한글과 한자 어휘력이 모두 눈에 띄게 좋아질 것입니다.

[상품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100Mhz, RAM 256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아리수 초등 한자교실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아리수미디어
출판사 : 아리수미디어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상품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