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소프트웨어/교육용

프레디 피쉬 잃어버린 해초 씨앗을 찾아서

by 운영자_정쌤 2014. 6. 13.
반응형

[게임소개]
프레디와 루써의 신기한 바다 속 모험!!!

평화로운 바다 속 마을... 어느날, 프레디의 할머니 그루퍼가 보관하고 있던 해초 씨앗을 잃어버려 근심에 쌓이게 된다. 해초는 모든 바다 동물의 주요 식량원인데 그 씨앗을 잃어버려 해초 농사에 큰 타격을 입게 되었고, 앞으로 바다 동물의 생계가 위협받게 된다. 만일 해초 씨앗을 찾아 나선 프레디와 그의 친구인 루써가 찾지 못한다면 바다 나라의 모든 동물들은 배고픔에 허덕이게 되고 결국 멸망하게 될 것이다. 자, 어린이 여러분! 프레디와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잃어버린 해초 씨앗을 찾아 바다 마을의 동물들을 구해내자!!

* 주니어 어드벤처
휴멍거스의 주니어 어드벤처 시리즈는 어린이들에게 창조적으로 생각하는 힘을 키워준다. 그리고 논리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길러주는 최고의 타이틀이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 게임 속 친구들과 함께 협동하면서 사회성을 키워 나간다. 아름답고 생생한 게임 화면, 신나는 음악, 그리고 셀 수 없을 정도로 풍부한 모험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것이다.

"최고의 어린이 게임" - 게이밍 매거진 선정 -

[게임특징]
* 프레디와 루써는 수많은 재미있는 친구들과 귀찮은 방해꾼을 만나게 된다.
* 어느날 프레디의 할머니 그루퍼가 보관하고 있던 해초 씨앗이 사라졌다. 프레디와 루써가 활약할 때가 왔다!
* 스타 피쉬의 수학 교실, 오지의 극장 등 재미있는 게임이 가득하다.
* 어린이들은 모험을 해결해 나가면서 협동심을 키운다.

[게임사양]
윈도우즈3.1/95/98, 펜티엄 100Mhz, RAM 8MB, VRAM 4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프레디 피쉬 잃어버린 해초 씨앗을 찾아서 (Freddi Fish and the Case of the Missing Kelp Seeds)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Humongous Entertainment
출판사 : KS미디어
구성물 : 종이곽, CD-ROM, 게임설명서(게임힌트북)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소프트웨어/교육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우 임꺽정 초등영어  (0) 2014.06.13
피노키오  (0) 2014.06.13
풋풋과 펩의 점프점프 대작전  (0) 2014.06.13
풋풋 자동차 마을의 동물원을 구하자!  (0) 2014.06.13
토끼와 거북이  (0) 2014.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