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육성/연애/심즈

[쥬얼] 프린세스메이커 고고 & 포켓대작전

by 운영자_정쌤 2014. 6. 14.
반응형

프린세스메이커 고고

[게임소개]
* 이름 정하기
가장 처음에 하는 일은 우리의 사랑스런 딸에게 이름을 붙여주는 일, 생일과 혈액형등을 정할 수 있다. 정할 때는 신중히!!!

* 여행을 같이 떠날 친구는?
딸의 모험을 도와줄 내비게이터는 우즈와 큐브. 둘중에서 맘에드는 친구로 고를 수가 있다.

* 다양한 이벤트
여러 가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파라메터나 엔딩이 관련된 중요한 이벤트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항상 신경써서 하자. 같은 이벤트라도 딸의 상태에 따라 다른 결과로 될 수도 있으니 요주의!

* 오, 놀라워라! 이번에는 작은캐릭터도 옷을 갈아입다니…!
와, 너무 귀엽다! 게다가 포즈도 정해주고 입는 옷에 따라 얼굴표정도 변한다. 옷의 종류도 풍부하니 열심히 한번 모아보자. 물.론. 파라메터도 변한다.

* 너무나 믿음직스러운 딸!!! 전투!!!
작은 캐릭터가 하는 엽기주사위전투! 파라메터를 올리거나 장비를 정리하는등... 수행을 쌓아놓으면 적과 전투를 하지 않아도 되는 상태까지도 단련할 수가 있다. 명심하자! 상대는 몬스터뿐만이 아니다.

* 그리고...
8년의 여행이 끝나면 딸들은 새로운 인생을 걷기 시작한다. 어떤 길을 걷느냐는 역시 교육방법, 파라메터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모두가 프린세스가 될 수는 없지만 어떤 결말을 맞던지 따뜻하게 지켜주자.

[게임특징]
* 혼자, 또는 최고 4명까지 플레이 가능!(최고 4명까지 네트웍대전이 가능)
* 프린세스가 되는 길은 왕이 내는 퀘스트를 맞추는 것!
* 아르바이트, 공부, 쇼핑이 가능, 또 다양한 괴물들과의 전투
* 옷갈아입히기로 구입해놓은 의상중에서 변신, 입은 옷에 따라 변하는 걸음걸이와 얼굴모양
* 모든 이벤트는 각각의 파라메터에 영향을 준다.

프린세스메이커 포켓대작전

[게임소개]
프린세스메이커 포켓대작전은 프린세스메이커 1. 2. 3의 주인공이 나오며, 이 딸들을 키우면서 입체퍼즐게임을 즐기는 제품이다.

[게임특징]
* 떨어지는 입체퍼즐 - 평면이 아닌 입체 포켓에 떨어지는 다양한 구술, 각 스테이지의 바깥쪽에 위치한 포켓을 이용한 다양한 공격
*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게임 - 패키지의 설명으로 부족할 경우 게임내의 규칙 모드에서 요정 "우즈"가 친절하고 자세하게 게임을 설명해준다~!
* 프린세스를 목표로! - 스토리 모드로 프린세스 1, 2, 3의 캐릭터를 포켓에 강하게 육성! 간단, 보통, 어려움의 3가지 모드! 캐릭터에와 난이도의 모드에 따라 스토리도 변경
* 얄미운 아이스볼! - 상대방의 연쇄공격으로 떨어지는 없에기 힘든 아이스볼들을 부수자!
* 어디까지 할 수 있을까? - 나의 한계에 도전한다! 여러분에겐 나홀로 모드 강추!! 대전모드를 위한 연습용으로 최고!
* 친구와 함께~! - 프린세스 메이커 총등장 17명의 수 많은 캐릭터 중에서 한명씩 골라 서로의 실력을 겨뤄보자!
* 다양한 특수구슬! - 포켓에 구슬을 쌓아 슬롯을 만들고 특수구슬을 발생시켜 다양한 공격으로 게임의 승리를 내것으로!! 상대방도 가만히 있지는 않으므로 빠른 연쇄공격도 잊지말자~!!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XP, 펜티엄 166Mhz, RAM 32MB, VRAM 16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8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프린세스메이커 고고 & 포켓대작전 (PrincessMaker Go!Go! & Pocket)
생산년 : 2004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Ninelives
출판사 : 한국후지쯔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