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고전/보드/퍼즐

[패키지] 어드벤처 핀볼 잃어버린 섬

by 운영자_정쌤 2016. 2. 24.
반응형

[게임소개]
모험으로 가득한 환상의 섬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7월 2일... 모든 것은 할아버지가 남긴 수수께끼의 메세지와 머나먼 섬으로 가는 길이 그려진 지도에서 시작되었다. 할아버지가 약속한 것은 바로 일생일대의 모험이었다. 할아버지는 열대의 아름다운 섬과 그 섬에 숨은 위험이었다. 활화산과 험준한 산... 거대한 공룡과 다른 위험한 생물... 그리고 무고한 원주민이 나의 도움을 절실히 필요로한다는 것... 환상의 섬은 파괴의 위험에 처해있었다... 누군가 막아야만 헀다. 마치 내가 이 잃어버린 섬의 마지막 희망이 된 것 같았다...

[게임특징]
* 재미로 가득한 9단계의 핀볼 게임: 9단계 액션 핀볼 게임을 정복하십시오.
* 진정한 3D 핀볼 게임을 경험: 강력한 언리언 엔진으로 개발된 혁명적인 핀볼 게임
* 진짜 위험, 진짜 모험: 폭발하는 활화산섬에서 교활한 야수들을 상대
* 숨겨진 보너스 임무: 보너스 점수를 모으고 비밀 게임을 찾으십시오.
* 특수 파워업: 특수 볼 파워업을 얻어 최고난이도의 게임을 해결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 펜티엄2 266Mhz, RAM 32MB, VRAM 32MB, HDD155MB, 다이렉트X 8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어드벤처 핀볼 잃어버린 섬 (Adventure Pinball: Fogotten Island)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싱가포르
개발사 : Digital Extremes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