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경제/경영/건설

[쥬얼] 심타워 스페셜 CD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6. 3. 3.
반응형

[게임소개]
당신은 최첨단 인텔리전트 빌딩의 설계자! 수만명의 주민이 당신이 만든 빌딩에서 생활을 시작한다!

타워에 들어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은 이 빌딩의 주인이며 총지배인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최고책임자로써 당신은 주민전체를 관찰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당신의 사명은 이 빌딩의 규모를 확대하여 별 하나에서부터 시작하여 성적을 올리는 일이다. 의료센터, 경비실, 지하철역 등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면서 당신의 빌딩은 하나의 거대도시로 변모하게 된다.

[게임특징]
* 사랑스러운 당신의 빌딩주민들
당신이 만든 빌딩에는 많은 사람이 방문하러 온다. 주택에서 생활하는 사람, 호텔의 숙박객, 사무실 근무자, 총괄하여 [주민]이라고 불리우는 그들은 이 게임의 주역이다. 그들 하나 하나가 독자적인 개성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그들의 행동과 프라이버시를 계속 지켜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을 위험으로부터 구하고 항상 만족하게끔 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이기 때문이다.

* 게임의 핵심은 엘리베이터군 관리
빌딩의 혼잡을 심해지면 신경질이 나게 되고, 그러면 주민들은 당신의 빌딩에서 이탈하게 된다. 여기서 포인트가 되는 것은 [엘리베이터군 관리]이다. 빌딩의 확대에 따른 혼잡을 고려하여 한정된 이동자원을 효율적으로 배치해야만 한다. 사랑하는 주민들을 기다리게 하지 않는 것이 당신의 사명이다.

* 그리고 수많은 시련
가끔 [테러리스트의 협박]과 [VIP의 숙박], [화재] 등 다양한 이벤트가 당신을 방해한다. 이들 이벤트에 대해 효과적으로 대처하여 [별 다섯]까지 도달하면 최종 아이템인 [대성당]을 설치할 수 있게 된다. 빌딩을 100층까지 확장하여 [대성당]을 설치하면 어느 휴일 오후에 한쌍의 커플이 결혼식을 거행하게 되고, 하늘에서 천사가 춤추며 날아온다. 이 순간 당신의 빌딩은 최고 등급인 [타워]의 칭호를 받게 된다.

* 끝이 없는 가상 세계
이 게임에는 엔딩과 게임종료라는 상황이 없다. 사랑하는 주민들을 어디까지 늘리는가는 당신의 능력에 달려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3.1/95, 486SX, RAM 8MB, VRAM 2MB, HDD 1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심타워 스페셜 CD 한글판 (Tower Korean Edition)
생산년 : 1997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OPeNBook
출판사 : 다우기술
구성물 : CD-ROM, 설치안내장

[상품사진]


[추가정보]
PC챔프 1997년 7월호 특별부록, 뒷면 표지 없습니다. 북릿설치안내장과 CD-ROM, 쥬얼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경제/경영/건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얼] 애프터라이프  (0) 2016.03.03
[쥬얼] 심파크 한글판  (0) 2016.03.03
[쥬얼] 심타운  (0) 2016.03.03
[쥬얼] 심아일 한글판  (0) 2016.03.03
[쥬얼] 심시티 CD-ROM 확장판  (0) 2016.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