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비행/항공/우주

[쥬얼] 심콥터

by 운영자_정쌤 2016. 3. 14.
반응형

[게임소개]
심콥터 - 대도시에서의 비행 임무

심시티 파이럿은 주목하라. 지역 온도가 300도 상태인 심시티 2000에 당신이 옥상착륙하도록 허가되었다. 그것은 다섯 곳에서 화재가 진행중이라는 경보가 있기 때문이고, 심시민들은 그들의 생명을 구하고자 도망치고 있다. 그러므로 초현실적인 3차원 세계에 세워진 30개의 도시들을 통과하여 날아 올라서, 부상자 후송에서부터 공중 화재 진압까지 죽음에 도전하는 임무들을 수행하도록 하라. 당신의 용감한 활약을 완결하면, 더욱 좋은 헬리콥터, 더욱 어려운 임무, 그리고 더욱 죽음에 가까운 경험 등으로 보상을 받게 된다. 또는 당신이 건설한 심시티 2000의 도시들로 날아가서 치솟는 범죄와 계속되는 교통정체를 근절하도록 하라. 이상 끝...

심시티 시리즈에 이은 또하난의 도시관리 시뮬레이션! 이제 심콥터로 심시티를 관리한다. 당신이 건설한 심시티 2000의 도시들로 날아가서 치솟는 범죄와 계속되는 교통정체를 근절하라.

[게임특징]
* 심시티 2000 도시의 헬리콥터로 본 3차원 장면을 보게된다. 난파된 배에서 구조되기를 기다리고 있거나, 거리에서 폭동을 일으키고 있는 심시민들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사실적인 클로즈업을 확대할 수 있다.
* 당신 자신이 만든 심시티 2000의 도시들을 가져와서 도시 계획 차원을 넘어서 본다. 당신 도시들 자체의 특성으로부터 생겨나는 활동으로 묶여진 임무들이 발생한다.
* 미리 건설된 30개의 도시들에서 다양한 임무를 공략한다. 그 임무로는 화재 진압, 범죄자 검거, 속도 위반자 추적, 부상당한 심시민들을 위한 의료 후송, 그 밖의 것 등등이 있다.
* 비행을 하면서 삶고 죽음 사이의 결정을 해야 한다. 경찰차, 소방차, 그리고 구급차의 지원을 미리 요청하여야 다양한 임무들을 다뤄볼 수 있다.
* 하늘은 점차적으로 조건이 악화된다. 즉, 10단계를 완결하면, 최후의 도전을 위해 초대형 도시로 높이 날아오르게 된다.
* 심시티 2000 게임은 필요하지 않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 펜티엄 75Mhz, RAM 16MB, VRAM 4MB, HDD 15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심콥터 (SimCopter)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Maxis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