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게임제작/eJay

[패키지] 클릭 & 플레이

by 운영자_정쌤 2016. 2. 23.
반응형

[상품소개]
몇 분만에 완벽한 윈도우용 게임을 만드는 클릭 앤 플레이, 마우스만 있으면 게임을 만드는데 있어 그 어떤 지식도 필요없다.

게임을 제작하는데 있어서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는 클릭 앤 플레이는 매우 독특하다. 전문가와 같은 기막힌 게임을 창출해 낼 수 있다. 게임 판매장을 기웃거릴 시간에, 컴퓨터 앞에 앉아 흥미진진한 게임을 만들어 보자. 평소에 당신이 만들어 보고 싶었던 모든 게임을 제작하는 당신의 직업은 오늘부터 프로그래머!

[상품특징]
* 스캐너를 사용하여 사진을 입력, 가족들을 임의 주인공으로 등장시킬 수 있다.
* 모든 에디터를 내장하고 있어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구입(구매)할 필요가 없다.
* 1,000여개 이상의 캐릭터
* "Story Board Editor"를 사용하여 다단계 게임작성
* "Event Editor"로 어떤 복잡한 게임이라도 제작 가능
* 웨이브와 미디 파일을 사용하여 완벽한 효과음재생
* 아주 간단하게 조그만 윈도우를 화면에 삽입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입출력 도구로 사용가능
* 윈도우에서 사용하는 모든 폰트를 사용할 수 있어 그 동안 죽어있던 많은 폰트에 생명을 불어 넣을 수 있다.
* 컴파일이나 어셈블할 필요없이 클릭 앤 플레이 하나만으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 저장방식을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어 윈도우즈 인스톨 버전으로도, 일반 실행 파일로도 만들 수 잇다.
* 클랙 앤 플레이가 없이도 클릭 앤 플레이로 만든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 윈도우용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인 Win-G보다도 훨씬 빠른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보다 빠른 화면제공

[상품사양]
윈도우즈3.1/95, 펜티엄 100Mhz, RAM 16MB, VRAM 2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클릭 앤 플레이 (Klick & Play)
생산년 : 199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EuroPress Software
출판사 : 쌍용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