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어스 2150

by 운영자_정쌤 2016. 4. 30.
반응형

[게임소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차원이 바뀐다!!

* 루나 코퍼레이션
최첨단 과학 기술로 이루어진 국가, 모든 부분이 자동화로 이루어져 있으며 반 공중 유닛이 주종을 이룬다.

* 유라시안 대륙
엄청난 중장비로 무장한 국가, 자원의 채취 방식이 구식이긴 하나 강력한 유닛들이 그것을 보강해줄 것이다.

* 유나이트 시민국가
가장 기본적인 종족으로 자원 수집 방법이 이전의 전략 시뮬레이션들과 비슷해서 익숙해지기 쉽다.

[게임특징]
* 완벽한 3D 전망들은 높은 산들을 오를 수 있게하고, 방어적인 성채들을 세울 수 있게 하고, 깊은 터널들을 팔 수 있게 해준다.
* 액션이 가득한 스릴과 놀라게 하는 90개의 미션들이 있다.
* 자신의 맘대로 구성을 할 수 있다. 소대들을 지정하여 위험한 지역에 순찰을 보내라.
* 사용하기 쉬운 맵 에디터는 불과 몇 초만에 새로운 미션을 창조할 수 있게 해준다.
* 멀티플레이 모드는 15명이 3개의 다른 게임 모드에서 경쟁을 할 수 있게 해준다.
* 놀라운 낮, 밤 주기와 계속 변하는 날씨는 게임의 전략에 영향을 미친다. 어두움 속에서 적군에게 다가가라! 아니면 번개로 적의 공군공격을 막고 비행기들을 뺏어 자기의 지역에 착륙하게 하여라!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ME/2000, 펜티엄2 450Mhz, RAM 64MB, VRAM 16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이상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어스 2150 (Earth 2150)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Topware Interactive / Strategic Simulations Inc
출판사 : 감마니아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게임공략집,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