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6. 5. 2.
반응형

[게임소개]
새로운 세계를 향한 도전, 피할 수 없는 전쟁. 승리를 쟁취해 신대륙을 개척하고 정복하라!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의 세번째 시리즈! 8개의 유럽 열강 중 한 나라를 선택해 신대륙을 개척하고 정복해보십시오. 그 누구도 아직 발을 내딛지 않은 신비의 아메리카 대륙을 탐험하는 것이 바로 여러분의 임무입니다. 신대륙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전쟁이 곧 시작됩니다.

[게임특징]
* 전대 미문의 뛰어난 그래픽 효과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의 그래픽은 화려한이라는 미사여구가 무색할 정도의 사실성과 세밀함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낮과 밤의 변화 뿐만 아니라 계절에 따라 배경이 바뀌며 병사 하나 하나의 움직임 까지도 사실적이며 게임에 표현된 다양한 유닛과 화려한 건물들은 실제와 똑같이 표현되었습니다. 개발사인 앙상블 스튜디오는 하프라이프 2, 헤일로 2 유명 FPS 게임에 쓰였던 하복 엔진을 사용해 전투와 지형에 따라 변화하는 유닛과 건물을 포함한 모든 개체의 동작과 반응을 사실적으로 구현했습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의 그래픽은 게이머들에게 매우 놀랍고 충격적인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입니다.

* 게이머가 기다려온 강력한 중세 화력전의 시대
인류의 시작인 구석기 시대부터 로마의 영광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중세시대의 암흑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역사시대 이전의 신화의 시대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에 이어 이번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는 인류역사의 두 번째 전환점이라고 할 수 있는 근대사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시민혁명과 산업혁명으로 대변되는 근대사는 오늘날까지도 전 세계 역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만큼 중요한 역사적 전환점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대포와 총을 이용한 대규모 화력전투의 박진감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 더욱 다양해진 유닛과 전투 방식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3에는 전작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유닛과 화려한 건물들이 등장합니다. 전투 시스템 또한 업그레이드되어 창이나 화살 같은 재래식 무기는 물론 화약이나 철포, 대포, 거대범선 등 화력전 위주의 무기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이처럼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는 전투의 범위나 규모가 전작에 비해 훨씬 커져 그만큼 게이머들의 포괄적인 전략을 요구하기 때문에 지형, 지물이 전투에서 큰 변수로 작용하게 됩니다. 이제 게이머는 바야흐로 실전과 똑같은 느낌의 전쟁을 경험하게 될 것 입니다.

* 살아있는 역사를 만나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에는 근대의 역사뿐만 아니라 사상과 문명 등이 자연스럽게 녹아있습니다. 유명한 세계의 위인들을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으며 교과서에서도 볼 수 없었던 살아있는 역사를 게임 속에서 느낄 수 있게 됩니다.

* 다양한 게임 모드
스토리 중심의 캠페인, 컴퓨터 대전 게임, ESO/LAN 멀티 플레이

* 선택 가능한 8개의 유럽 열강
스페인, 독일, 영국, 네덜란드, 프랑스, 포르투갈, 러시아, 오스만

[게임사양]
윈도우즈XP, 펜티엄 1.4Ghz, RAM 512MB, VRAM 64MB, HDD 2GB, 다이렉트X 9 호환 사운드카드, 3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 한글판 (Age of Empires III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Ensemble Studios
출판사 : 마이크로소프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참고카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