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왕국의 군주 2

by 운영자_정쌤 2016. 6. 24.
반응형

[게임소개]
영국의 왕실이 공석일때 검이 지배하는 시대가 열린다.

미개한 군주의 최전선은 몰락되어 가고 갑자기 공격지의 수는 헤아릴 수 없는 경지에 이르렀다. 철퇴와 검과 창으로 군대는 철저하게 무장되었지만 군주의 열악한 농노들은 더 이상 행군을 할 수 없는 상태이다. 지배권을 놓고 벌이는 치열한 전투와 무자비한 정복이 새벽을 깨우고... 이제 생을 위한 투쟁이 시작된다. 13세기 영국을 무대로 한 편의 서사시적인 투쟁이 삶 속으로 파고 들어왔다. 귀족 계급의 한 사람으로 농작물을 수확하고 무기를 만들며 요새를 세워 이웃나라로부터 정복을 당하기 전에 앞서 영역을 정복해야 나가야 한다. 왕좌 획득을 위한 완벽한 준비 속에서 왕과 죽음에 대한 양자택일만이 선택권이다.

"워크래프트 2의 실시간 모델과 문명의 턴 방식, 전략적 요소가 결합된 진정한 정복 게임!" - PC 게이머 -
"실시간 전투와 공격, 사실적인 중세 무기의 사용, 오리지널 수상작에 대를 이은 작품"
"1994년 최고의 역사 시뮬레이션" - PC 게이머 -
"1995년 최고의 게임" - 컴퓨터 게이밍 월드 -

[게임특징]
* 전반적인 단계에서부터 농작물을 수확하고 군대를 형성하며 무기를 만들고 세금을 걷고 상인과 무역을 하는 등의 세세한 부분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만큼 통치의 관할 구역을 선택할 수 있다.
* 실시간 전투에 몰두하고 있는 동안 재산 관리인을 시켜 관할 구역을 관리하도록 한다.
* 광범위한 역역, 네 명의 컴퓨터 경쟁자, 그리고 끝없는 변수가 게임의 깊이와 재현성을 보장해 줄 것이다.
* 4명에 이르는 플레이어들이 모뎀과 네트웍을 통해서 왕좌 획득을 위한 비정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 검과 방패, 철퇴와 석궁, 그리고 투석기와 같은 사실적인 중세 무기의 대거 공급이 경쟁자들 상대하기에 충분하다.

[게임사양]
MS-DOS 5.0/윈도우즈95, 펜티엄 100Mhz, RAM 16MB, VRAM 2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왕국의 군주 2 (Lords of the Realm II)
생산년 : 1996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Impressions / Sierra On-Line
출판사 : 동서게임채널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요괴군단 (국내판)  (0) 2016.06.25
[패키지] 왕국의 군주 3  (0) 2016.06.24
[패키지] 왕국의 군주 (철가면)  (0) 2016.06.24
[패키지] 영웅  (0) 2016.06.24
[패키지] 엠퍼러 배틀 포 듄  (0) 2016.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