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용등삼국지

by 운영자_정쌤 2016. 6. 25.
반응형

[게임소개]
"신룡이 출몰하니 풍운이 돌변한다."

매서운 지략과 용맹으로 만민의 영웅인 황제가 되기 위하여 불같은 전쟁에 뛰어든다. 각축을 벌이는 무장들의 기괴하고 오묘한 책략과 전술이 펼쳐지며 인새의 영광과 암울한 모습이 전 게임에 적나라하게 드러난다. 장군들의 조건을 평가한 후 자신이 원하는 군주로 분장해 영토를 넓히며 발전해 나갈 수 있다. 일정한 시기가 되면 기인이 출연하고 특수사건이 발생한다. 대도시와 황무지를 정벌한다. 지역, 날씨, 지형이 수시로 변하며 군영, 조사, 정탐, 교각건설 등의 항목이 있다. 군주 스스로 군사, 인사, 상업, 외교, 내정 등의 9항목을 직접 명령할 수 있다. 또한 치수, 과학, 수교, 진공 등의 항목도 군주 스스로 세심하게 처리해야 한다.

[게임특징]
* 롤플레잉 + 시뮬레이션 + 전략 삼위일체로 융합한 새로운 스타일
* 여러분들이 직접 게임의 진행방식과 책략, 군주를 설정할 수 있으며 영토는 임의로 선택합니다.
* 내정, 외교, 군사, 묘략 등 다양한 명령을 구사할 수 있으며 RPG와 시뮬레이션, 책략을 이 한 게임에서 완벽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군주는 천리 밖의 전투를 지휘하거나 직접 전장에 출진하여 풍, 화, 토, 수 등 9대 전술을 펼칠 수 있다.
* 전투부대는 보병, 기병, 군주가 있으며 기술제작 등급이 높으면 전함, 파성거, 무석거 등 다양한 중형무기를 이용할 수 있다.
* 각 성들과 마을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 일대일 대결의 일기토를 256칼라의 화려한 그래픽으로 보다 박진감 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MS-DOS 5.0, 486DX, RAM 4MB, VRAM 1MB, HDD 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용등삼국지 (龍騰三國志)
생산년 : 1996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지관
출판사 : 네스코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던전 키퍼 2 (염가판)  (0) 2017.06.27
[패키지] 우주전쟁  (0) 2016.06.25
[패키지] 요괴군단 CD  (0) 2016.06.25
[패키지] 요괴군단 (미국판)  (0) 2016.06.25
[패키지] 요괴군단 (국내판)  (0) 2016.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