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워크래프트 3 배틀체스트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7. 7. 4.
반응형

워크래프트 3 배틀체스트 한글판

"3D RTS 게임부문 국내 최다판매!" - 스포츠 투데이 -
"전세계 700만장 이상 판매의 경이적인 전설!" - PC 파워진 -
"RTS와 RPG 게이머를 사로잡은 최고의 걸작" - PC 플레이어 -
"올해의 게임상 수상작!" - 게임스팟 코리아 -

[상품구성]
* 워크래프트 3 레인 오브 카오스 게임 CD-ROM, 게임설명서
*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 게임 CD-ROM, 게임설명서
* 고급 DVD케이스
* 워크래프트 3 레인 오브 카오스 공식 배틀체스트 가이드북
*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 공식 배틀체스트 가이드북

워크래프트 3 한글판

[게임소개]
블리자드 최고의 기대작! 워크래프트 3 한글판

스타크래프트의 제작자들이 수년간 준비해온 차세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영악하고 사악하며 절대로 막을 수 없을 것처럼 보이는 악마 같은 버닝 리전이 오랫동안 준비해온 인간 세상으로의 공습을 드디어 시작하려 한다. 혼돈의 시대가 시작되면 전략의 핵심은 승패가 아닌 오직 생존이다.

[게임특징]
* 4개의 강력한 종족들
신비로운 나이트 엘프, 음흉한 언데드, 야만스러운 오크와 숭고한 휴먼간의 난무하는 동맹 결성과 문화적 충돌이 무자비한 전투 속에서 펼쳐진다.

* 생동감 넘치는 3D 세계
이전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생동감 넘치는 3D의 놀라운 경험. 깊은 골짜기, 험준한 산, 깎아지른 듯한 절벽과 중요한 전략적 기회를 제공하는 마법의 물체 등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다.

* 신개념의 영웅 유닛
강력한 힘을 지닌 새로운 전설의 영웅 유닛과 함께 당신의 부대를 전장으로 이끌어라. 전투 경험을 통해 영웅은 레벨 업을 하고 새로운 마법을 배우게 되고 특수 아이템이나 주변 유닛에게 특별한 능력을 부여할 수 있게 성장한다.

* 비교 상대조차 없는 최고의 월드 에디터
혁명과도 같은 워크래프트 월드 에디터를 통해 당신만의 고유한 3D 맵과 유닛, 마법, 이벤트 트리거 등을 이용한 완벽한 미션들을 만들 수 있다.

* 차세대 멀티플레이 대전
전세계 경쟁자들과 맞붙을 수 있는 블리자드의 인터넷 게임 네트웍인 배틀넷을 무료로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한층 발전된 배틀넷은 익명 대전과 보다 편리한 팀플레이, 친구 목록(추적이 가능한 당신만의 동맹들)과 옵저버 모드가 지원된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 한글판

[게임소개]
블러드 메이지, 워든 등의 새로 추가된 영웅들과 함께 RTS의 역사를 다시 쓴다!!!

아키몬드와 버닝 리전이 하이잘산 전투에서 패배한 뒤 수 개월이 지났다. 아크 드루이드 맬퓨리언 스톰레이지와 여사제 티란데 위스퍼윈드가 이끄는 충성스러운 나이트 엘프들은 리전의 사악한 타락으로 폐허가 된 고대의 땅을 복구하기 위해 아쉔베일 숲의 그림자 속으로 사라져 갔다. 전쟁에 지친 오크 호드족은 이상주의자인 스럴 대장의 지휘 하에 칼림도어 배런스의 험난한 동쪽 산자락에 자리 잡았다. 마침내 자신들의 땅을 얻게 된 오크 족은 새로운 듀로타 왕국을 건설하고 방어하기 위해 쉬지 않고 일했다.

로데론의 휴먼 생존자들도 소서리스 제이나 프라우드 무어의 지휘에 따라 배런스 동쪽 해안가에 정착했다. 실패한 휴먼 얼라이언스의 잔존 세력을 보호하기 위해 테라모어 섬에는 성당이 지어졌다. 한편 로데론의 새로운 왕이 된 아서스는 언데드 스콜지로 하여금 자신의 철권 통치에 저항하는 자들을 완전히 없애버리도록 했다. 한때 휴먼의 힘과 고결함의 상징이었던 그의 왕국은 죽음과 슬픔으로 가득 찬 끔찍한 곳으로 변해 버렸고, 아서스는 아이스크라운의 프로즌 쓰론 환영에 사로잡혀 세상 전부를 자신의 손아귀에 움켜쥘 야심을 품고 있었다. 하지만 세상의 어두운 한편에서는 일리단 스톰 레이지라는 또 다른 어두운 영혼이 자신만의 계획을 품고 때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게임특징]
* 월드 에디터의 특성을 살린 RPG 스타일의 4인 미니전투 방식 추가!
*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4명의 새로운 종족에 따른 영웅 추가!
* 유저들의 전술과 전략을 증대시키기 위한 종족 당 2개의 새로운 부대 추가!
* 새로운 대륙과 몬스터가 등장하는 3개의 새로운 타일 세트 추가
* 각 종족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메뉴를 구성한 샵 추가
* 유저의 유닛 보강을 위해 선발할 수 있는 5인의 중립적 영웅
* 추가 부대, 새로운 마술 품목 및 수송 모드 제공
* Battle.net 확장에 따른 옵션 추가와 종족 및 토너먼트 지원
* 커트씬(CutScene)과 보이스오버(VoiceOver)기능이 추가, 향상된 월드 에디터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3 600Mhz, RAM 256MB, VRAM 32MB, HDD 1.3G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워크래프트 3 배틀체스트 한글판 (Warcraft III Battle Chest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4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Blizzard Entertainment
출판사 : 손오공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게임공략집,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