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은하영웅

by 운영자_정쌤 2017. 7. 5.
반응형

[게임소개]
우주 전투 & 롤 플레잉 어드벤쳐!

광속여행에 있어서는 어떠한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다. 당신은 지금 인류가 정착할 새로운 행성게를 찾아 필사적인 탐험을 하고 있다. 그러나 미지의 세계에서 완벽이란 없다. 수많은 외계 종족들은 다양한 모습과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에게서 도움을 원하거나 교역을 하거나 때로는 당신을 파괴하고 죽일수도 있다.

확실히 당신의 함선은 15,000피트의 길이를 가진 최신식 전함으로 원격 조종되는 소형 비행정과 공격용 가미가제 비행정, 놀라운 플라즈마 고아자포, 그리고 최첨단 통신용 데코이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런 능력이 잔인한 우주해적 스텐터에 대항할 수 있을만큼 충분한 것인가?

아마도 당신의 외교능력이 그 해결책이 될 것이다. 예를들어 키시스비오 종족의 허영차고 오만한 태도를 당신이 잘 이용한다면 당신에게 훨씬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블러드 마스터 종족은 험악하고 교활하며 당신과 마찬가지로 우주 식민지를 찾고 있는 종족들입니다. 이들도 당신에게는 큰 변수로 작용을 할 것입니다.

여러 외계 종족들과의 교역이 당신이 필요한 무언가를 얻을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도 굶주린 콜렉터들을 상애해야 한다면 힘겨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들은 시간의 박물관의 관리인들이며 여기서 최고의 지능을 가진 조트는 이미 너무도 유명한 존재입니다. 그는 근처에 있는 생명체의 정신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선택하든간에 되도록 신속한 결정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초광속으로 비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생각의 여지를 남긴다면 오직 치명적인 결과만이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게임특징]
* 놀랍고 다양한 슈퍼 3D기법은 어떤 기계, 어떤 그래픽 카드에서도 환상을 보여줄 것ㅇㅂ니다.
* 당신이 탐험해야 할 4개의 은하계들이 존재합니다. 각각의 은하계는 독특한 외계 종족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당신에게 각각 새로운 도전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 당신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풍부한 그래픽과 사운드는 당신에게 경이와 환상, 모험, 스릴을 만끽하게 해줄 것입니다.
* 수십개의 외계 종족들을 만나 이 게임의 롤 플레잉적 요소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그들은 당신의 태도와 그들의 숨겨진 외교전략, 대은하 관게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게임사양]
MS-DOS 5.0, 386DX, RAM 640KB, VRAM 1MB, HDD 5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상품요약]
상품명 : 은하영웅 (HyperSpeed)
생산년 : 198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MicroProse
출판사 : SKC
구성물 : 종이상자, 5.25", 게임설명서, 엽서, 판도라(복제방지용 소프트웨어)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은하영웅전설 4 EX  (0) 2017.07.05
[패키지] 은하영웅전설 3 SP  (0) 2017.07.05
[패키지] 유전자 전쟁  (0) 2017.07.05
[패키지] 윌 오브 스틸  (0) 2017.07.05
[패키지] 위대한 전쟁  (0) 2017.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