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은하영웅전설 5 그랜드

by 운영자_정쌤 2017. 7. 5.
반응형

[게임소개]
은하영웅전설 5 그랜드 - 불패(不敗)와 상승(常勝)이 또다시 격돌(激突)한다!

[게임특징]
* 보다 다채로운 제독임명의 묘미
제독의 역할 중 본함대 사령관이라는 직책이 등장하여 함대의 분리나 합류가 가능하게 되어 개별적 소함대의 운영에 전술성이 보다 높아졌습니다. 또한 특수능력을 가진 제독들의 능력이 각각의 소함대를 통해 마음껏 발휘되어 전술의 묘미를 더욱 더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 실제 작전사항을 방불케하는 공작능력
허수아비 함대를 만들어 적의 눈을 속이는 위장함대 작전, 적들의 정찰작업을 방해하고 자함대를 레이더상에 포착되지 않게 하는 통신방해 작전, 사기가 떨어진 아군을 격려하여 사기를 높이는 질타격려, 적을 도발하여 유인해내는 적장도발 등 4개의 특수공작의 추가로 전술의 영역은 보다 넓어졌습니다.

* 보다 강화된 전략전 캠페인 모드
함대의 자유로운 배치 구사로 플레이어만의 독특한 전술을 펴기 쉬워진 것 외에도 마음에 드는 특정 제독을 적극 후원 양성 할 수 있어 은하영웅전의 팬들을 더욱 매료시킵니다.

* 보다 강화된 전술
함대의 방향을 바꾸지 않고 이동이 가능한 평행이동이 함대 이동능력에 추가되어 진형의 효과나 능력에 따른 전투능력 보정이 한층 두드러졌습니다. 은하영웅전설5에 비해 전술성을 덩구 배가되었습니다.

* 은하영웅전설의 느낌 그대로
주인공들의 대사가 상황에 따라 재현되어 그들의 심리상태가 게임속에 그대로 반영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은하영웅전설의 시대로 빨려들어간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90Mhz, RAM 16MB, VRAM 4MB, HDD 10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은하영웅전설 5 그랜드 (銀河英雄傳說 V Grand)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Bothec
출판사 : 삼성전자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캐릭터카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