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재기드 얼라이언스 데들리 게임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7. 7. 6.
반응형

[게임소개]
보다 강렬한 즐거움을 얻기 원한다면... 바로 여기서 얻을 수 있다.

적들이 달리고 있다. 그들을 향해 유탄을 발사한다. 당신은 해가 질때까지 다리를 폭파해야 한다. Postie는 무언가를 혼자서 중얼거리고 있다. 아마도 당신은 그가 다이나마이트를 지키게 놔둬야 할 것 같다. Lock and Load: Deadly Game의 시대가 왔다. 1995년 올해의 게임, 데들리 게임의 제작자들이 이번에는 보다 새로운 특성을 가진 멀티프레이어용병 게임을 만들어 냈다.

[게임특징]
* 다양해진 플레이 방법
솔로 플래이어, 또는 Second Player CD(공개)를 이용한 모뎀이나 네트워크, 시리얼 연결게임. 12가지 이상의 시나리오와 작전들, 그리고 20가지 이상의 미션으로 하는 더욱더 빨라진 새로운 플래이 방식.

* 더욱 강력해 진 힘
게임에 포함된 시나리오 에디터는 무한대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당신만의 지도, 덫, 적들을 만들고 Campaign 에디터를 사용하여 당신만의 Deadly Game을 만들어 보라.

* 용병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Jagged Alliacnce에서 등장한 69명의 용병과 새로 포함된 10명의 새로운 용병, 이 70명의 서로 다른 용병들을 선택할 수 있다.

* 무기가 훨신 많아졌다.
방탄조끼, 유탄 발사기, 부비 트랩 등과 같은 새로운 전쟁 도구들을 즐길 수 있다.

* 지형이 다양하다.
정글,사막, 시가지, 황무지 등 에서 일어나는 접전을 즐길 수 있다.

* 전보다 훨씬 많아진 대사
새로운 설명, 비웃음 등을 포함한 6000줄이 넘는 Digitize된 음성들로 더욱 생동감 있는 게임을…

[게임사양]
MS-DOS 5.0, 486DX, RAM 8MB, VRAM 2MB, HDD 17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재기드 얼라이언스 데들리 게임 한글판 (Jagged Alliance: Deadly Games Korean Edition)
생산년 : 1997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Sirtech
출판사 : LG소프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