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커맨드 앤 컨커 타이베리안 선

by 운영자_정쌤 2017. 7. 7.
반응형

[게임소개]
미래를 위한 전쟁이 시작되었다.

당신의 시선이 멈추는 곳에 인류의 미래가 있습니다. 평화를 지키려는 GDI와 새로운 질서를 세우려는 NOD, 여러분의 선택은 과연 무엇입니까?

[게임특징]
*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의 새로운 모습 -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엽니다. 언제 폭발할지 모르는 유동적인 지표면과 모든 것을 파괴하는 산불에서 혹독한 빙원까지, 전혀 다른 자연 환경을 위한 자신만의 독특한 전략을 구상하십시오. 이제 실시간 전략의 차원이 달라집니다.
* 새로운 세대를 위한 새로운 유닛 - 점프 젯 보병대, 호버 탱크, 지하 이동 APC, 헌터 유닛, 레이저 방벽, 그리고 기계화 전투 유닛까지... 상상력의 범위 조차 뛰어넘는 최첨단 병기들의 등장을 기대하십시오.
* 새로운 업그레이드 방식, "경험치" - 치열한 전투를 거듭하여 보다 빠르고 강력하게 탈바꿈하는 여러분의 유닛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역동적인 과원 효과 - 일찍이 이런 그래픽은 없었다. 어둠을 가르는 서치 라이트와 점멸하는 최신 방어 장치들에 맞서는 야간 임무의 팽팽한 긴장감을 모니터 위에 그대로 투영합니다.
* 전장의 아름다움 - 허공을 수놓는 유산탄, 충격파에 산산이 흩어지는 적들의 파편에 넋을 빼앗기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앞으로 여러분의 시선을 사로잡을 새로운 게임 기술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 인터넷 멀티플레이 게임의 새로운 장이 열립니다. 최고의 무료 인터넷 게임 서버인 Westwood Online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의 진수를 무료로 맞보십시오. 전세계 매니아들이 단지 몇 차례의 마우스 클릭 저편에서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그대의 시선이 멈추는 곳에 인류의 미래가... 케인의 지휘 아래 등장한 The Brotherhood of Nod의 가공할 십자포화와 Global Defense Initiative의 화려한 첨단 병기의 정면 충돌이 임박했습니다. 여러분은 과연 누구의 손을 들어줄 것입니까?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220Mhz, RAM 32MB, VRAM 4MB, HDD 20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커맨드 앤 컨커 타이베리안 선 (Command & Conquer: Tiberian Sun)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Westwood Studios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설치설명서, 게임설명서, 상품카달로그, 마우스패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