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클로즈 컴뱃 2 & 머나먼 다리 DVD

by 운영자_정쌤 2017. 7. 9.
반응형

[게임소개]
전투 중에 옳은 결정을 내리려면 용기가 필요합니다.

잇달아 작렬하는 Close Combat에 파묻혀 보십시오. 마켓-가든 작전에 기반하여 만들어 낸 Close Combat, A Bridge Too Far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의 가장 극적인 전투를 통해 5개의 전략적 다리를 점령하는 게임입니다. 연합군이나 동맹군을 지휘하면서 전쟁 사령부 전략부터 모래 참호 전투까지 실제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초단위로 진행되는 가운데 다리를 점령해야 하는 순간순간 긴박감이 지속되는 전투가 될 것입니다.

* 원하는 전투와 병사를 선택하십시오. 하지만 부대 전체의 상황을 고려하십시오. 베테랑 부하들도 지쳐있을 수 있고, 다른 부하들은 겁쟁이이거나 풋내기들 일지 모릅니다. 이런 부하들을 통솔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부하들이 무모한 명령은 따르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 전장을 지배합니다. 탱크의 공격에 반격하고, 적의 매복을 격퇴하여 자동 총격을 뚫고 나가야 합니다. 실시간 게임 환경은 역사 속의 배경에서 여러분을 궁지에 몰아넣을 것입니다.
* 여러분만의 병력을 만드십시오. 어떤 작전에서 지원병력을 받을 수도 있고 어떤 작전에서 현재 병력으로 싸워야 하는지 정합니다. 모든 것은 적재 적소에 제하된 병력을 배치하는 여러분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 전투의 결과는 다음 전투와 이어집니다. 한 전투에서 획득한 성과는 다음 전투에 영향을 미칩니다.

"1997년 올해의 최우수 전쟁 게임" - PC Gamer -

[게임특징]
* 세 개 전선에서 동시에 실시간 전투가 벌어집니다.
* 병력 배치 모델을 통해 부대 재편성의 전략적 한계를 느낄 수 있습니다.
* 다이나믹한 전투의 흐름 - 여러분들은 밀고 밀리는 전투의 묘미를 느끼게 됩니다.
* Battlemaker - 직접 전투 부대를 옮겨서 별도의 전투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 돌격 부대, 화염 방사 탱크, 독특한 군용 트럭들을 포함한 130개 이상의 실제와 같이 제작된 보병과 차량
* 고지대, 고층 건물 등 실제 전투 상황을 재현합니다.
* 다양한 난이도 및 복합성 (Single Battle, Operation, Sector Campaign, 또는 Grand Campaign)
* 16비트 그래픽과 생생한 스테레오 사운드 이펙트!
* 모뎀, LAN, 인터넷을 통해 다른 사용자와 전투할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 펜티엄 90Mhz, RAM 24MB, VRAM 4MB, HDD 45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클로즈 컴뱃 2 (Close Combat 2)
생산년 : 1997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Atomic Games
출판사 : 마이크로소프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영화DVD

[상품사진]

 

[상품사진]

 

[추가정보]

본 상품은 올드피씨게임즈에서 구성한 묶음상품입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7.0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클로즈 컴뱃 5  (0) 2017.07.09
[패키지] 클로즈 컴뱃 4  (0) 2017.07.09
[패키지] 클로즈 컴뱃  (0) 2017.07.08
[패키지] 크루세이더 킹  (0) 2017.07.08
[패키지] 크레믈린의 위기  (0) 2017.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