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필드 오브 글로리

by 운영자_정쌤 2017. 7. 10.
반응형

[게임소개]
전투 전술지휘 게임

1815년 나폴레옹은 유배지인 엘바섬에서 탈출하여 프랑스로 돌아왔다. 그들은 해산된 군대에게 다시 무장을 시키고 깃발을 높이 세웠다. 패배한 유럽의 정복자는 다시 한번 프랑스의 황제에 올랐다. 연합국은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전략의 귀재가 돌아온 것이다! 연합국은 웰링턴 공장의 지휘로 벨기에에 주둔하였다. 그는 나폴레옹을 물리치기 위해서 프러시아와 힘을 참쳤다. 황제는 북쪽으로 행군하여 두 군대 사이에 놓이게 된다. 이 전선이 바로 워터루 전투이다.여러분은 유럽의 미래를 구도할 수 있는 연합국, 프랑스군, 프러시아군을 맡아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어떻게 마이크로 프로즈가 나폴레옹 시대 전투의 모든 것들을 담을 수 있었는지 의아함마져 느낍니다. 영광의 땅은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매우 우수한 게임중의 하나입니다." - 데이비드 샨들러 - (샌드허스트 왕립 국왕 아카데미의 전쟁 연구부 책임자이자 군사 역사가)

[게임특징]
* 전투를 확대하거나, 축소, 그밖에 다양한 전술 화면을 통해서 수천명의 병사를 지휘할 수 있다.
* 사용자가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앤 클릭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여러분은 명령을 빠르고 간단하게 내릴 수 있다.
* 워터루와 리그나에서 펼쳐지는 작은 전투나 대규모 전투를 지휘하여 나폴레옹 시대 전투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 여러분의 군대와 장군들에 대한 정보를 간단히 얻을 수 있다.
* 실시간 전투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긴장을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다.

[게임사양]
MS-DOS 5.0, 386SX 16Mhz, RAM 2MB, VRAM 1MB, HDD 15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상품요약]
상품명 : 필드 오브 글로리 (Fields of Glory)
생산년 : 1993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MicroProse / Spectrum Holobyte
출판사 : SKC
구성물 : 종이상자, 3.5",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