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밀레니엄 에디션

by 운영자_정쌤 2017. 7. 12.
반응형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밀레니엄 에디션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밀레니엄 한정판 패키지 완전한 시리즈, 4가지의 베스트 게임들이 하나의 패키지로!

최상의 게임 시리즈를 원하십니까? 그럼 히어로즈 시리즈를 만나십시오! 지금까지의 시리즈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

* 재미있고 중독성이 강하며 판타지 전략 게임 분야를 처음 시작한 게임
* 새로운 그래픽, 멀티 플레이 기능, 그리고 더 향상된 특징들로 전설은 계속 되었다.
* 향상된 멀티 플레이 기능에 단순화되고 쉬운 조작법, 70가지가 넘는 시나리오, 시리즈 최고의 그래픽

[게임특징]
* 뛰어난 게임성: 엄청난 게임 플레이 시간, 모험을 즐기면서 적을 쓰러트려야 하는 200가지가 넘는 서로 다른 맵과 시나리오들
* 쉬운 조작법: 각자 자신의 방식대로 즐길 수 있는 유일한 턴 방식 전략 게임, 초보자나 숙련자에게 모두 완벽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아름다운 그래픽: 뛰어난 주변 경관, 세밀하게 묘사된 애니메이션, 이 판타지의 세계에 생명을 불어 넣는 수많은 개성적 캐릭터들
* 멀티 플레이의 재미: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재미, 한 대의 컴퓨터에서, 네트워크나 모뎀, 인터넷을 통해서 8명까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다시해도 매번 다른 재미
자신만의 시나리오 제작, 특별판 보너스 맵의 선택, 수많은 맵으로 이루어진 10가지가 넘는 캠페인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게임소개]
마이트 앤 매직의 세계를 정복하라!

마이트 앤 매직 왕국이 그 확장 일로를 걷고 있습니다. 새로운 대륙들이 계속해서 발견되고 있으며 이제 그 발견한 대륙들을 점령해야 합니다. 많은 장군들이 여러분의 지도력과 전술을 시험하려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능력을 총 동원하여 조심스럽게 일 처리를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이 감수해야 하는 패배는 실로 엄청난 것입니다. 자, 이제 군대를 이끌 영웅들과 군대를 소집할 시간입니다. 승리의 월계관을 쓸 그날을 기다리며...

[게임특징]
* 섬세한 SVGA 그래픽
* 무한한 탐험과 정복의 세계
* 사용자 정의된 컴퓨터적들
* 다양한 기술 레벨
* 무제한 리플레이
* 24가지 이상의 각기 다른 괴물 유형들
* 다이나믹한 사운드트랙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2

[게임소개]
힘과 마법이 공존하는 전략 RPG 게임!

아이언휘스트 왕이 죽자, 왕국은 그의 왕권을 다투는 이들들에 의한 끔찍한 내전으로 빠져든다. 목숨을 건 싸움에는 최후의 포상, 즉 나라를 다스리고 왕위를 계승하는 상이 주어진다. 당신은 비열한 찬탈자를 지원하여 악의 군대들을 지휘할 것인가? 아니면 정통성을 이은 왕자에 충성하여 폭정으로부터 백성들을 구해낼 것인가?

[게임특징]
* 더욱 다양한 내용: 두 가지의 추가된 새로운 인물 집단, 수많은 상세한 시나리오, 65명 이상의 영웅들, 66가지의 괴물형태, 그리고 아주 많은 새로운 기술, 마법의 주물, 보물 등
* 복수 운영자 게임: TCP/IP 인터넷, 모뎀, 혹은 네트워크를 통해 최고 6명까지 경기자가 게임을 할 수 있다.
* 게임 편집기: 강력한 "세계 건설자" 유틸리티로 당신만의 땅을 건설할 수 있다.
* 확대된 전투: 더욱 커진 전투 지도를 가지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전투가 확대되었다.
* 연합군: 팀 게임 운영을 하는 여러가지 시나리오
* 두 가지의 캠페인: 20가지 이상의 시나리오를 통해서 선과 악 중에서 한쪽 역할을 선택할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2 충성의 댓가

[게임소개]
신이시여! 저에게 힘을 주소서!

여러분은 이 게임을 접하게 되면 절대로 게임에서 손을 놓을 수가 없을 겁니다. 삼국지의 요소와 RPG적인 요소가 이 게임에 모두 있습니다. 이제 당신의 눈으로 직접 확인하십시오!!

"미국 PC Gamer가 선정한 역대 최고의 전략 RPG 게임"
"전세계적으로 100만 카피 이상의 경이로운 판매량을 기록한 문제의 대작"

[게임특징]
* 네개의 추가된 캠페인 모드
* 더욱 보강된 화려한 화면 연출
* 미션에 따른 새로운 비쥬얼 화면
* 새로운 영웅, 이벤트, 아이템 등이 대폭 추가되었습니다.
* 당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CD 오페라 사운드
* 6인 동시 네트웍 플레이 지원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게임소개]
최고의 전략과 롤플레잉을 함께 만난다! 이제 당신은 환상적인 환타지세계의 지배자가 된다!

당신은 캐서린 여왕의 영토로 돌아와 생존을 위한 전투에서의 에라시아(Erathia)군대를 규합시켜야 한다. 야만적인 전투속에서 에라시아를 되찾기 위해 당신은 캐서린 여왕의 군대속에서 가장 위대한 영웅과 용맹한 창조물들에게 명령하여 고국의 적들을 제거하고, 그의 왕권을 회복시켜야 한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은 16Bit 칼라의 환상적인 그래픽과 강력한 오페라 사운드로 여러분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게임특징]
*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강한 중독성
* 3가지의 각기 다른 전투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12개의 독립적인 캠페인과 멀티플레이어 맵을 제공한다.
* 강화된 멀티플레이어 기능은 당신이 전략을 세우고, 세밀하게 전투를 계획하고 수행하도록 한다.
* 보다 세밀하게 발달된 16명의 새로운 영웅들, 그리고 수백개의 마법, 기술 그리고 아이템이 늘어났다.
* 100개가 넘는 전투에서의 캐릭터들은 모두 화려한 고해상도의 3D로 제작되어졌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2 450Mhz, RAM 128MB, VRAM 8MB, HDD 550MB, 다이렉트X 8.1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밀레니엄 에디션 (Heroes of Might and Magic Millennium Edition)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New World Computing / 3DO
출판사 : 메디아소프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참고카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