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쥬얼] 문명 콜 투 파워 2

by 운영자_정쌤 2017. 7. 15.
반응형

[게임소개]
문명, 그리고 시공을 초월한 역사와의 만남, 그 치열헀던 현장으로 뛰어드십시오!

만약 고대 이집트인들이 신을 믿지 않고 상업을 중시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전세계의 지도자들이 지구 온난화에 대해 몰랐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일본이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진주만을 습격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아즈텍 문명이 반대로 스페인을 공격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만약 여러분들이 세계를 통치한다면 세계는 과연 어떻게 바뀔까요?

역사를 바꿀 힘은 여러분들에게 있습니다.

[게임특징]
* 보다 풍부해진 조종 옵션
세세한 부분까지 직접 통제하거나 또는 새로운 도시의 시장으로 하여금 여러분을 대신해 통치를 펼치도록 하십시오. 새로워진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여러분의 시민들을 이끌고 자언의 흐름을 추적하십시오. 새로워진 유닛, 새로워진 기술, 그리고 색다른 국경 들을 포함하는 추가된 다양한 기능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보다 많은 시나리오
고대, 르네상스 시대, 그리고 현대를 모두 어우르는 프로그램 속의 역사적 시나리오들을 직접 체험하십시오. 시대를 초월해 펼쳐지는 세계 및 사용자의 임의대로 구성 가능한 역사적 무대를 배경으로 자신만의 세계관을 마음껏 펼쳐보십시오.

* 보다 많아진 전략
6,300여년 동안 세계를 지배할 제국을 건설하십시오. 이용가능한 가장 진보된 외교 모델을 통해 협상을 시도하고, 협상 자세와 같은 다양한 옵션들을 이용하여 다양한 제안과 역제안 등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보다 강력해진 파워
과학과 경제, 외교, 그리고 군사적 힘이 동원되는 여러분이 이끄는 사회의 모든 면을 마스터하십시오. 더욱 새로워진 전투 시스템은 여러분이 독특한 개성의 인공지능을 상대하는 동안 여러분에게 더욱 강력해진 파워를 제공할 것입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 펜티엄2 200Mhz, RAM 32MB, VRAM 8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문명 콜 투 파워 2 (Call to Power II)
생산년 : 2002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Activision
출판사 : 엠씨비소프트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얼] 바이킹  (0) 2017.07.15
[쥬얼] 미쓰  (0) 2017.07.15
[쥬얼] 문명 콜 투 파워  (0) 2017.07.15
[쥬얼] 뫼비우스 링크  (0) 2017.07.15
[쥬얼] 모나크 모나크  (0) 2017.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