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쥬얼] 에덴전쟁

by 운영자_정쌤 2018. 6. 1.
반응형

[게임소개]
천지가 개벽하는 혼돈의 우주...

지구 이외의 행성인 신비의 행성에서는 조물주인 아담신과 이브신이 살고 있었다. 어느날 조물주의 신인 아담신과 이브신이 자신들의 형상을 토대로 무수히 많은 아담과 이브를 만들고 있었다. 조물주는 자신들이 만든 아담과 이브를 지구에 내려 보낸후 그들만의 문명을 창조하고 아직 미개인인 지구인을 지도하라는 명령을 받게된다. 그로부터 얼마간의 시간이 흐른 후... 아담신과 이브신은 한편으로는 일을 하면서 한편으로는 유희를 즐기고 있었다. 유희를 즐기는 도중에 아담신과 이브신은 자신들이 창조한 종족이 더 우월하다며 언쟁을 벌이게 되고 이로인해 결국은 무기를 동원한 전쟁으로까지 확대가 되는데.. 오랜세월동안 그들의 전쟁은 계속되었지만 이 전쟁에 대한 결론이 나지 않게되자 그들은 그들이 직접 만든 아담과 이브를 이용한 전쟁이 시작하게 된다.

[게임특징]
* 최고의 리얼타임 전략시뮬레이션을 선보인다.
< 에덴전쟁>은 20종 이상의 서로 다른 유니트를 생산할 수 있으며 생산수량에 제한없이 만들어 낼 수 있다. 게임의 진행 난이도를 유저들에게 적응시키기 위해 자유모드부분과 레벨모드 부분을 만들어 레벨모드 부분은 자유모드로 가기 위한 전초전으로 각종족별 총 40개의 레벨이 있으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게임의 난이도는 점점 어려워진다. 각 레벨에는 승리조건이 섞여있어 흥미도를 더했으며 자유모드 부분은 모든적을 전멸시키는 것으로 어느정도 실력이 갖추어져야만 할 수 있을 것이다.유저는 아담과 이브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아담과 이브는 서로 다른 유니트를 사용할 수 있고 위험한 상황에 처하면 각 유니트는 레벨업이 가능하다. 적군의 지역을 점령한 후에는 적의 건축물을 판매할 수 있다. 물론 아군의 건축물 역시 판매가 가능하다. 또한 우림, 빙하, 사막, 용암, 초원등의 자연환경(배경)에서 전투가 이루어 진다.

* 뛰어난 호환성
<에덴전쟁>의 장점은 어느 시스템에서나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그렇게 즐길수 있게 하기위해 인스톨 부분을 없애 하드는 게임진행시에 드라이브나 세이브파일만 복사하게 개발되었다. 국내 모든 시스템에서 진행이 가능하도록 테스트가 끝난상태이며 음악부분에서는 PCM음질의 음향효과와 음악이 게임의 흥미도를 더해간다. <에덴전쟁> 역시 리얼타임 전략시뮬레이션의 특징을 살려 IPX의 지원으로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며 최다 8명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신비의 마법효과
여러가지의 투명한 광선은 광대한 마법의 효과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든다. 예를들어 주위의 모든것도 냉동시켜버리는 굉장한 힘을 가진 급냉동마법효과, 적진지의 어두운 부분을 밝게 빛내주어 적의 동태를 파악할 수 있는 악마의 눈, 그리고 천지를 바꿔 버릴정도의 힘을 가진 번개마법효과, 그리고 파이어볼... 등등 이러한 마법은 예상외의 효과를 유저들에게 안겨줄 것이다.

* 간단한 단축키
특수한 HELP 기능 표시와 각종 단축키는 유니트와 작전화면의 조정을 더욱 편리하게 해준다. 선택을 한 병사나 서로 다른 여러 종류 병사의 공격 명령시, 그리고 부상을 당한 유니트나 적의 공격으로 수리가 필요할때, 혹은 빠른 시간내에 편대를 편성할때는 각종 단축키가 시간 절약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XP, 펜티엄 133Mhz, RAM 16MB, VRAM 4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에덴전쟁 (Eden War)
생산년 : 1998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第3波
출판사 : 베가소프트
구성물 : 종이곽, C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