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쥬얼] 워 아이엔씨 (국내판)

by 운영자_정쌤 2018. 6. 5.
반응형

[게임소개]
중화기와 고자본으로 이뤄진 신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신무기 기술 개발, 최강의 전투 병기 디자인 제작, 경매 최고 입찰자에게 용병 서비스 실시, 전쟁 기지 설립, 무기와 방어구 제작, 그리고 적들의 완벽 소탕, 이것은 사무실에서 진행하는 하루 일과에 불과할 뿐입니다.

때는 21세기, 시설 보안 부대가 법인단체로 변형되면서 막강한 군대로 진화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법인과 군대를 지휘하면서 연구와 개발, 생산 그리고 전투와 관련된 전략과 전술을 수립해야 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군대의 사령관일 뿐 아니라 한 회사의 사장입니다.

직접 실시간 캠페인과 전투를 선택한 후 전쟁을 시작해 보십시오. 여러분 자신의 미래형 무기와 유니트를 디자인 제작해보십시오. 그리고 그들을 이용해 전쟁터에서 승리를 쟁취해 보십시오. 막대한 댓가를 얻기 위해 적들을 초토화시키십시오. 이렇게 벌어들인 돈을 다시 새로운 무기와 개발이나 주식시장에 투자하십시오.

여러분의 회사를 흑자로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군대를 전쟁터에 보내는 것 또한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게임특징]
* 24개의 캠페인 세팅에 70개가 넘는 실시간 전투를 통해 여러분의 군대를 지휘해 보십시오.
* 연구되어지고, 디자인되어지며, 수만가지가 넘는 형태로 변형가능한 20여개의 기본 유니트를 선택해 보십시오.
* 머신건과 헬파이어 미사일부터 플라즈마 엑셀레이터와 레일 건에 이르는 여러 종류의 무기 시스템을 이동차량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 어느쪽이 더 위험한 지를 결정한 후 용병미션에 돈을 투자하거나 주식시장에 돈을 투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90Mhz, RAM 16MB, VRAM 4MB, HDD 6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워 아이엔씨 (War Inc.)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Optik Software
출판사 : 한국라이센싱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얼] 워 윈드 2  (0) 2018.06.05
[쥬얼] 워 윈드  (0) 2018.06.05
[쥬얼] 왕국의 군주 (철가면)  (0) 2018.06.03
[쥬얼] 용왕삼국지  (0) 2018.06.02
[쥬얼] 우주전쟁 CD (국내판)  (0) 2018.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