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쥬얼] 코만도스

by 운영자_정쌤 2013. 7. 5.
반응형

[게임소개]
코만도스, 그들 앞에 불가능은 없다!

제2차 세계대전을 무대로 펼쳐지는 연합군과 독일군의 숨막히는 접전 그리고 반전 이제 6명의 특수부대원들이 투입되어 이 지루한 전쟁의 막을 내리려고 한다. 임무의 성공확률과 생존확률 제로의 전장에서 살아 남은 그들을 우리는 코만도스라 부른다! 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사실적인 액션과 수준높은 전략적인 사고를 통해 리얼타임전략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다. 적들의 전략전술에 맞춰 특수대들의 저마다 다른 전투 능력을 잘 조화해야 무사히 임무를 마치고 연합군의 승리를 보장할 수 있다.

[게임특징]
* 정교한 그래픽과의 만남
640*480 모드에서 65,000 컬러를 구현하는 사실적인 그래픽과 정교한 고증을 통해 3D 모델링된 350가지 이상의 오브젝트, 전투장비 등은 제2차 세계대전의 전장을 그대로 옮긴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 중독성이 강한 26가지의 미션
매 미션마다 새로운 형태의 작전지형과 전술 행동에 따라 진행되므로 게임에 직접 몰입할 수 밖에 없다.

* 특수대원을 통한 임무수행의 분화
특수대원들은 그린베레, 해병, 스나이퍼, 공병, 운전병으로 구분되어 저마다 임무의 형태에 따라 역할분담이 이루어져 보다 세밀한 전략전술을 펼쳐야 한다.

* 플레이어를 뛰어넘는 인공지능 시스템
적군은 보고 듣는 등 6감을 통해 아군의 행동을 예측하고 역추적하여 툭수대원을 압박해온다.

* 최상의 네트워크 지원 시스템
인터넷상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Mplayer의 직접적인 지원을 통해 여러명이 동시에 인터넷과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의 실력을 겨룰 수 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133Mhz, RAM 32MB, VRAM 4MB, HDD 75MB, 다이렉트X 5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코만도스 (Commandos)
생산년 : 1998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Pyro Studios / Edios Interactive
출판사 : 쌍용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5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