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쥬얼] 클로즈 컴뱃 5

by 운영자_정쌤 2013. 7. 5.
반응형

[게임소개]
수차례 리얼 타임 전략 게임상을 수상한 클로즈 컴뱃 시리즈의 최신작 새로운 기능과 시나리오를 탑재하여 등장하다!

클로즈 컴뱃 -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통해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프랑스 북부에 위치한 노르망디 해안으로의 작전을 정확하게 재조명할 수 있다. 이미 독일의 요새가 되어버린 유럽을 탈환하기 위해 유타 해안으로부터 체르버그까지 연합군의 진로가 역사적인 사실을 기반으로하여 정확하게 기록되어 있다. 클로즈 컴뱃 -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통해 전략적 요새인 유럽의 운명을 놓고 연합군과 주축군(독일, 이탈리아, 일본)의 피말리는 각각의 전투를 만끽해보자. 유타 해안에서 체르버그까지, 제2차 세계 대전의 역사적인 전투를 새롭게 재조명해보자.

[게임특징]
* 새롭게 추가된 캠페인 모드의 기능 중 전략 맵을 통해 여러 그룹으로 나뉘어진 부대들을 한번에 움직일 수 있게 되었다.
* 정확하교 정교한 리얼타임 전투필드, 군인의 사기와 정신 상태는 부대의 배치나, 같이 있는 장군 등에 따라 현저하게 달라진다.
* LAN 이나 인터넷, 널모뎀, 시리얼 케이블을 통한 2명까지의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무기, 차량, 탱크, 인물들은 철저하게 역사적인 사실을 고증하여 만들어졌으며, 캠페인에 등장하는 맵들은 그 당시의 지형, 기상 조건까지 완벽하게 재현되었다.
* 당시 등장했던 탱크나 무기들의 사정거리, 이동속도와 지형에 맞추어 정확한 이동범위와 사거리를 재현해내어 마치 그 당시 상황에서 직접 지휘하는 것처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사용하기 쉬운 시나리오 에디터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배틀 필드를 만들 수 있으며, 작전은 물론 부대의 배치까지 마음대로 꾸밀 수 있다. 이렇게 만든 시나리오를 다른 사람들과 교환하여 즐길 수도 있다.
* 다른 전략 게임들과 달리 어떤 시나리오에서 패배하였을 경우 다시 그 시나리오에 도전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그 시나리오의 패배 후의 상황이 연출되어 전체 캠페인을 진행하는 동안 항상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ME, 펜티엄2 233Mhz, RAM 64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6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클로즈 컴뱃 5 (Close Combat V)
생산년 : 2003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Atomic Games / Strategic Simulations Inc
출판사 : Ubi Soft Entertainment
구성물 :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5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얼] 토탈 어나힐레이션  (0) 2013.07.05
[쥬얼] 태조 왕건  (0) 2013.07.05
[쥬얼] 클로즈 컴뱃 4  (0) 2013.07.05
[쥬얼] 크리스탈 플리트  (0) 2013.07.05
[쥬얼] 코만도스 콜 오브 듀티  (0) 2013.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