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그랜드 셰프트 오토 2

by 운영자_정쌤 2018. 6. 8.
반응형

[게임소개]
존경이 전부이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무자비한 일곱 조직폭력단 간의 사나운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당신만의 명성을 만들 시간입니다. 그러나 항상 등 뒤를 주의하십시오. 존경은 스스로 얻는 것이지 그냥 주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특징]
* 지능적인 조직 시스템: 조직의 명성을 높이고 유지하여 최고의 일감을 따내십시오. 또는 나와바리 전투에서 상대조직을 쓸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 완전히 개방되고 비선형적인 게임진행이 허용되어 당신은 최고로 가는 자신만의 방법을 매 게임마다 만들 수 있습니다. 어디든지 갈 수 있습니다. 마음대로 행동하십시오. 누구든지 쏴버려도 좋습니다.
* 무장 리무진에서 아스크림 트럭에 이르기까지 120 이상의 다양한 차량이 등장하며, 모든 차량은 각자 독특한 개성이 있습니다.
* 당신의 모든 동작에 반응하는 완전히 상호작용 가능한 도심 환경
* LAN과 인터넷을 통한 멀티 플레이 지원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200Mhz, RAM 32MB, VRAM 16MB, HDD 65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그랜드 셰프트 오토 2 (Grand Theft Auto II)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캐나다
개발사 : Rockstar Games
출판사 : Rockstar Games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게임지도(게임포스터)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5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