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다이카타나

by 운영자_정쌤 2018. 6. 11.
반응형

[게임소개]
3D 액션 게임의 새로운 신화 창조를 예고한다.

서기 2455년 일본의 교토. 전세계를 장악하려는 마시마 일당을 박살내고 세상을 구하려는 우리의 영웅 미야모토 히로, 단신으로 들어가려다가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는 에비하리 마키코를 만나 그녀의 도움으로 성검 다이카타나를 얻고, 결국 미시마를 부수게 된다. 하지만 그들은 이미 2030년의 과거로 도망을 가게된다. 그를 쫓아 타임 터널로 들어가지만 적의 방해로 기원전 그리스로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슈퍼플라이 존슨을 만나 우여곡절 끝에 다시 마지마가 도망간 곳으로 쫓아간 우리의 일행들. 과연 마시마 일당을 물리치고 세상의 평화를 찾을 수 있을까?

[게임특징]
* FPS의 대부 존 로메로의 제작
둠과 퀘이크의 창시자 존 로메로가 만든 1인칭 액션 게임. 퀘이크3와 언리얼 토너먼트는 장난이었다!

* 퀘이크2 엔진을 새롭게 해석한 게임 그래픽
기존의 퀘이크2 엔진에 반투명 효과, 눈 안개, 비등의 효과. 광원효과. 각 에피소드마다 달라지는 배경 효과등을 추가하여 더욱 뛰어난 그래픽을 선보인다.

* 게임플레이 도중 등장하는 주인공급의 NPC들
즐레이하는 주인공과 거의 같은 능력을 가진 NPC들. 뛰어난 인공지능과 더불어 기본적인 본능을 가지고 있어 게임을 진행해나가는데 많은 도움을 주게된다.

* 최강의 멀티플레이
약 70여개의 공식 데스매치 맵이 지원되며 이 맵들은 각 에피소드마다 달라지므로 40여가지의 무기와 지형을 얼마나 잘 활요하느냐에 따라 게임의 성패가 달라진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2 300Mhz, RAM 64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다이카타나 (大刀)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Quantic Dream / Eidos Interactive
출판사 : 쌍용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5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