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데이어스 EX

by 운영자_정쌤 2018. 6. 12.
반응형

[게임소개]
지금 우린 새로운 천년을 맞이하였다.

시민 정신은 붕괴되었고, 경제는 혼란에 빠져있다. 사상 최악의 바이러스가 전세계를 휩쓸어 버렸고 지금 온 세상은 테러리스트의 천국이 되어버렸다. 이 폭력의 큰 소용돌이 속에서 전설로만 알려졌던 고대의 어둠의 조직들이 활개를 피려하고 있다. 당신을 제외한 나머지 사람들은 이들에 대하여 알고 있는 바도 없으며, 믿으려고 하지 않고 있다. 대테러 에이전트로서 당신은 전세계를 돌아디나며 여러 가지 기술들을 배우고 익히며 네트워크를 만들어 동료들을 모아 그들의 심각한 위협을 막아야 한다. 각 미션마다 당신은 특별한 기지를 발휘하여 적들 몰래 임무를 완수하여야 한다.

모든 것이 베일에 가려져 있다. 믿을 수 있는 것은 오직 자신 뿐!

[게임특징]
* 모든 것이 파괴되고 피폐해진 가상의 미래 세계를 리얼하게 구현해 내었다.
*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은 당신의 게임점수에 영향을 준다. 당신이 어떻게 사람들과 만나느냐에 따라 게임의 내용이 달라지며 마지막 등급에 영향을 준다.
* 뉴욕에서 시작하여 파리, 홍콩에 이르기까지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증거를 찾아 악을 뿌리 뽑아야 한다.
* 주인공의 전투 성향을 자기 마음대로 결정할 수 있어 자신에게 익숙한 전투 스타일을 위해 특별한 기술을 발전시키며 무기의 종류도 자신에게 맞는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 펜티엄3 800Mhz, RAM 128MB, VRAM 16MB, HDD 7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8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데이어스 EX (Deus Ex)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Ion Strom / Eidos Interactive
출판사 : 쌍용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5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