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듀크 3D

by 운영자_정쌤 2018. 6. 14.
반응형

[게임소개]
게임속에 완전히 녹아 버릴지도 모릅니다. 최강의 3D 혈전에 참가할 준비를 갖추십시오.

잔혹한 에일리언들이 미래에 상륙했습니다. 인간은 그들이 제거하고자 하는 종족 중 첫 순위에 올라 있으며, 싸움에서 이길 확률은 백만불의 일! 바로 듀크인 여러분이 최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상황입니다.

"이것은 올해의 가장 화끈한 게임중 하나입니다." - X-Gen -
"듀크 3D는 게임계의 3D 슈퍼모델 감입니다. 산뜻하고, 멋지고, 화려한 액션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 스트레터지 플러스 -
"이 게임은 여러분의 내부에 잠재되어 있는 모든 전투력을 밖으로 이끌어 내줄 것입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나와 있는 게임 중 단연 으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PC 게이머 -

[게임특징]
* 현실감 넘치는 3D 시나리오에 몰입해보십시오. 각 레벨은 총 28개로 이뤄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LA의 길거리, 궤도를 선회하는 스테이션, 달표면 등에서 에일리언들과 혈전을 벌이게 됩니다.
* 최첨단 3D 기법에 의해 탄생한 스카이 크래스퍼, 협곡, 바닷속 등의 인터렉티브 세계를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지진효과, 건물의 폭발, 작동중인 보안 모니터, 지하철등의 현실적인 효과 또한 빼놓을 수 없습니다.
* 10가지로 이뤄진 첨단무기들로 완전무장을 해 보십시오. 어썰트 샷건으로 적들을 한꺼번에 없애 버리기, 로켓 수류탄으로 벽과 적들을 단번에 날려버리기, 쉬링커를 사용한 후 적들을 짓밝기, 레이저 지뢰 설치하기, 얼음 캐논포를 사용하기, 이외에도 5가지 무기가 더 있습니다.
* 풀모션 조정기능으로 달리고, 점프하고, 기어가고, 헤엄치고, 분사추진기를 사용해 위험한 장애물 건너가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무시무시한 듀크매치를 통해 모뎀을 이용한 1대1 대전뿐 아니라 네트워크를 통한 8인 대전이 가능합니다.
* 펜티엄 기종에서 더 높은 성능을 나타내기 위해 고해상도 SVGA 그래픽에서는 시간과 상황에 맞는 섬세한 그림자 처리로 실제감과 다이나믹함이 넘칠 것입니다.

[게임사양]
MS-DOS 5.0, 펜티엄 100Mhz, RAM 16MB, VRAM 2MB, HDD 25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듀크 3D (Duke 3D)
생산년 : 1996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3D Realms Entertainment
출판사 : LG소프트웨어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5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액션/슈팅/F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드라이버 3  (0) 2018.06.14
[패키지] 듀크 뉴켐 맨하탄 프로젝트  (0) 2018.06.14
[패키지] 둠 컬렉터스 에디션  (0) 2018.06.14
[패키지] 둠 2  (0) 2018.06.13
[패키지] 도쿄야화  (0) 2018.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