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스타워즈 공화국 특공대

by 운영자_정쌤 2018. 7. 1.
반응형

[게임소개]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는... 바로 당신의 분대입니다!

스타워즈 공화국 특공대는 스타워즈의 엘리트 부대를 무대로 하여 스쿼드(분대)에 기반을 두고 진행되는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3인 구성의 공화국 특공대의 지휘를 맡은 여러분에게 주어진 임무는, 3개 캠페인, 긴장감 넘치는 14개의 고난도 레벨을 거치며 적의 방어선 너머 깊숙한 곳으로 침투하고, 10명이 넘는 강력한 적들과 맞서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주어지는 것은 12종 이상의 치명적인 무기들. 그러나, 은하계의 어떠한 무기도 여러분의 스쿼드만큼 강력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스타워즈 공화국 사령관의 으뜸가는 자랑거리는 가히 혁신적이라 할만한 원 터치 스쿼드 컨트롤 시스템. 단지 한차례의 단추 조작에 일사불란하게 움직일 스쿼드 대원은 여러분이 가진 최고의 승부 카드입니다.

[게임특징]
* 원 터치 스쿼드 컨트롤 시스템을 활용한 직관적이고 간단한 조작만으로 스쿼드에 명령을 하달하고, 그들의 행동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 군인으로서 스타워즈의 세계를 체험하십시오. 공화국 클론 군대의 특수 스쿼드에 합류하여 더없이 치열한 전투에서 활약할 수 있습니다.
* 그레비우스 장군, 게임의 무대, 새로운 적, 새로운 차량/전투기 등 스타워즈 에피소드 3 관련 자료를 미리 엿볼 수 있습니다. 또, 영화 속에서만 보아오던 클론이 되어 여러분의 활약상으로 스타워즈 역사의 한 장을 장식하십시오.
* 치명적인 화력을 갖춘 다양한 무기, 교활하기 그지없는 적대적 크리처 및 독특한 외계 행성 등 게임을 위하여 새롭게 추가된 요소들이 오리지널 요소와 함께 여러분을 맞이할 스타워즈 세계에 이제껏 존재하지 않았던 깊이를 부여합니다.
*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그려진, 예술의 경지에 오른 그래픽이 1인칭 슈팅 게임 장르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습니다.
* 데쓰 매치, 팀 데쓰 매치, 깃발 뺏기 등 흥미진진한 멀티플레이어 게임 기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인터넷 플레이을 통하여 최대 16명의 사용자가 스타워즈의 전장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8SE/2000/ME/XP, 펜티엄3 1Ghz, RAM 256MB, VRAM 64MB, HDD 2GB, 다이렉트X 9.0c 호환 사운드카드, 8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스타워즈 공화국 특공대 (Star Wars: Republic Commando)
생산년 : 2005년
원산지 : 싱가포르
개발사 : Lucas Arts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플라스틱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추가정보]
쉐이더 기능을 지원하는 VGA가 필요합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7.0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