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시리어스 샘 골드

by 운영자_정쌤 2018. 7. 5.
반응형

[게임소개]
은하계를 자기네 쓰레기통으로 만들려는 몬스터들이 이공간에서 차원이동하여 쏟아져 들어왔습니다.

태양계 방어 작전이 실패함에 따라 지구의 운명(에헴.. 물론, 여기서 지구라 함은 잘난 미국인들!)과 전 우주의 운명이 한사람의 어깨에 달렸습니다. 당신이 바로 우리시대의 전설적 영웅 샘 '시리어스' 스톤 (진짜 돌대가리 샘)입니다. 샘은 이 백해무익한 이단자들과 우리가 "또라이'라고 부르는 놈들의 사악한 대장에 맞서 싸울 유일한 희망입니다. 또라이를 사로잡고 지구의 운명을 구할 유일한 방법은 '시간 자물쇠'라는 고대 유물을 이용하여 과거로 순간이동하는 것입니다.

아.. 우리한테 어떻게 도대체 왜 이런 일이 일어났냐고는 묻지 마십시오. 우리가 당신해게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건... 이건 정말 장난이 아니라는 겁니다. 시리어스 샘의 세계는 아주 위험합니다. 놀라우리만치 훌륭한 3D 그래픽, 멋진 풍경, 빠르고 격정적인 액션, 그리고 어청난 몬스터가 쏟아져 나오는 이 세계에서 당신이 바로 온몸의 상처로도 은하계 최고의 터프한 병사임을 알 수 있는 무적의 영웅 샘입니다. 샷건을 이용하여, 화염방사기를 쏘아대며, 상상을 초월하는 멋진 액션을 보이면서 모니터를 가득 메운 불청객들을 청보해 봅시다.

"시리어스 샘... 아.. 한마디로 완전히 미친 액션 게임입니다. 그리고 편집자 중 대부분은 모니터에 대고 '야! 이 !@#$라고 할 수밖에 없었죠." - 게임 인포머 매거진 -

[게임특징]
* 시리어스 샘 골드는 전설적인 명작 FPS 게임인 시리어스 샘 첫번째 조우, 시리어스 샘 두번째 조우를 한 패키지에 담은 놀라운 상품입니다.
* 시리어스 샘만의 그래픽 - 부드러운 움직임, 그래픽의 세밀함의 극한을 보여주며, 오늘날 최고 성능의 그래픽 카드의 벤치마크에 사용되는 그전설적인 시리어스 샘 그래픽 엔진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 시리어스 샘만의 무기 - 첫번째 조우에서 소개된 친숙한 무기 전부와 랩탑 15밀리 저격용 라이플, XOP 화염방사기, 그리고 전기톱과 같은 두번째 조우의 무기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것들의 위력을 한번 시험해볼까요?
* 시리어스 샘만의 몬스터 - 지긋지긋한 녀석들이 더 성질 더러워져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절대로 항복이란 걸 모르는 이놈들 혼 좀 나야되겠습니다. :)
* 시리어스 샘 골드 한정 스티커 동봉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XP, 펜티엄3 700Mhz, RAM 125MB, VRAM 32MB, HDD 4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16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시리어스 샘 골드 (Serious Sam Gold)
생산년 : 2003년
원산지 : 캐나다
개발사 : Croteam
출판사 :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보너스한정게임스티커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