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시스템 쇼크 CD

by 운영자_정쌤 2018. 7. 5.
반응형

[게임소개]
우주 저 깊은 곳에 죽음을 두고 싸우는 고독한 전투

당신은 통합 세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사이버 스페이스 도둑 입니다. 당신은 아슬아슬한 네트워크 침입 도중 붙잡혀서 인조인간 수술을 받게 되고, 혼수 상태에 빠져 깨어난 여섯 달 후 깨어나게 되고 혼란속에 빠진 현실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어찌하여 이러한 무서운 일이 일어나게 되었을까요? 점점 더 소름끼치는 현실은 여러분을 악몽 속으로 몰아 넣게 되는데... 주요한 통합 세계 조사 설비시설인 씨타델에는 사이보그, 로봇, 돌연변이들로 가득차 있으며, 이들은 모두가 통제 인 공 지능인 쇼단에 복종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자! 조금도 지체할 시간이 없습니다. 어서 쇼단을 뚫고 들어 갈 준비를 해야 합니다.  

[게임특징]
* 게임 세계의 3차원 배경속에서 부드럽게 스크롤링되는 1인칭 시점의 극치
* 코너 주위를 둘러보고, 벽을 오르며, 어둠을 뚫고, 위, 아래로 곳곳에 있는 적을 조심하십시오.
* 정보를 얻기 위해 사이버스페이스의 독특한 미로를 통해 전진하고 기밀 시스템을 엉망으로 만들어 놓고 쇼단의 노예인 사이버 피조물들과 맞서 상대합시다.
* 중력, 반사작용, 파괴할 수 있는 사물들을 통해 현재에 이르기까지 가장 세련된 물리체계를 경험하십시오.
* 여러분이 하드웨어 부속물, 생명 유지 패치, 돌연변이와 맞서 대항하기 위해 사용할 무기들을 모우고, 마주치는 사이 보그 킬러와 무시무시한 로봇의 무리와의 멋진 한판 승부를 벌이는 과정에서 여러분은 반드시 살아나야 합니다.
* 와이어링, 액쎄스 파넬과 같은 퍼즐들을 풀어나감으로서 여러분의 지능을 한번 테스트해 보십시오.

[게임사양]
MS-DOS 5.0, 486DX, RAM 4MB, VRAM 1MB, HDD 35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시스템 쇼크 CD (System Shock CD-ROM Edition)
생산년 : 1994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Origin Systems
출판사 : 동서게임채널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액션/슈팅/F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신 에피소드 이머전스  (0) 2018.07.06
[패키지] 신  (0) 2018.07.05
[패키지] 시스템 쇼크 2  (0) 2018.07.05
[패키지] 시스템 쇼크  (0) 2018.07.05
[패키지] 시리어스 샘 SE  (0) 2018.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