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아메리칸 맥기의 앨리스 (염가판)

by 운영자_정쌤 2018. 7. 7.
반응형

[게임소개]
루이스 캐롤의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그후 150년....

3D 레벨 디자인의 천재 아메리칸 맥기가 9살 소녀 앨리스를 부활시켰다. 하트의 여왕, 트럼프 병사, 이상한 토끼가 모두 그대로 등장하지만, 모두 달라 보인다.. 아니! 괴기하다... 앨리스는 말없고 강한 소녀가 되었고, 하트의 여왕의 횡포로 이상한 나라의 생명체들은 악마가 되었다. 앨리스의 부모를 불태워 숨지게하게 정신병원 신세를 지게한 것은 바로 이상한 나라의 놈들!

이제 이제 복수의 시간이다.. 피가 뚝뚝 떨어지는 식칼이 그녀의 복수를 도울 것이다.

[게임특징]
* 이상한 나라, 단지 이상하기만 했던 그곳이 분노와 공포로 사악하게 변해 버렸습니다.
* 향상된 퀘이크3 의 기술에 기반한 놀라운 3인칭 3차원 액션이 여러분의 눈을 매혹시킬 것입니다.
* 눈물의 연못, 캐터필러의 가든, 미친 해터의 차 파티 그리고 이상을 회상 시키는 다양한 레벨들이 게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잔혹한 카드 병사, 사악한 불의 요정, 게걸스러운 재버스폰을 포함한 여왕의 위협적인 심복들이 여러분의 모험을 더욱 이상하고 끔찍하게 만들어 놓을 것입니다.
* 사악한 퍼즐들과 복잡한 미로들이 모험의 흥미를 더할 것입니다.
* 여러분의 옛 친구들도 이제는 기괴한 모습으로 여러분을 맞이 할 것입니다.
* 상상을 초월하고 세상에서 가장 짓궂은 아이템들이 이 모험의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 그래미상 수상자이며 나인 인치 네일즈의 창단 멤버인 크리스 브레너가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NT, 펜티엄2 500Mhz, RAM 128MB, VRAM 32MB, HDD 650MB, 다이렉트X 7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아메리칸 맥기의 앨리스 (American McGee's Alice)
생산년 : 2004년
원산지 : 영국
개발사 : Rogue Entertainment / Electronic Arts
출판사 : Sold Out Sales & Markerting
구성물 : DVD곽, CD-ROM

[상품사진]


[추가정보]
상세 게임설명서는 문서파일(PDF, HTM, 윈도우즈 도움말 등)로 CD-ROM에 있습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7.0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