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에일리언 대 프레데터 2

by 운영자_정쌤 2018. 7. 8.
반응형

[게임소개]
그들이 돌아왔다! 얼마남지 않은 죽음의 시간으로...

* 프레데터
프레데터들은 LV-1201에서 생식을 위해 에일리언을 사냥해 왔다. 하지만 인간들이 그 자연의 질서를 파괴한다. 동료 프레데테들을 구출하고 생존에 방해되는 모든 것들을 제거하라. 당신은 리스트 블레이드, 숄더 캐논, 넷건 등을 사용하여 적들을 제거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의 가장 뛰어난 무기는 적에게 보이지 않고 적을 습격할 수 있는 능력이다.

* 에일리언
LV-1201은 약 만년 전부터 당신 종족의 번식 장소였다. 놀라운 스피드, 강력한 턱과 이빨 그리고 상대를 순식간에 베어버리는 가공할 공격력으로 적들을 제거하고 당신종족의 영왕과 종족전체를 보호하라. 당신은 날카로운 이빨과 강력한 꼬리를 이용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다.

* 마린(해병대)
당신은 LV-1201에서 발생한 연구원 실종사건을 조사하기 위하여 급파되었다. 치명적인 살인기계들로 가득한 이 행성에서 당신의 임무를 완성시키기 위해 한 순간도 긴장을 놓쳐서는 안된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펄스 라이플, 플레임 쓰로어, 로켓 런처 등의 무기를 잘 활용하라. 웰딩 토치로는 잠겨진 게이트를 열수도 있고 해킹 디바이스를 사용해 컴퓨터 시스템을 파괴할 수도 있다.

[게임특징]
* 뛰어난 구성의 스토리 라인
에일리언, 프레데터, 마린의 세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스토리를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각 종족을 플레이 하면서 서로 맞물려 있는 스토리 라인의 뛰어난 구성을 즐겨 보십시오.

* 21개의 숨막히는 미션
행성 LV-1201에 준비된 21개의 숨막히는 미션을 절대 놓치지 마십시오. 당신은 미션을 진행해 나가면서 매 순간 순간 게임을 반드시 세이브 해야 한다는 것을 금새 깨닫게 될 것입니다.

* 강력한 인터넷 멀티플레이 환경
최대 16명까지 지원되는 강력한 멀티플레이 환경을 느껴보십시오. Deathmatch, Team Deathmatch, Hunt, Survivor, Overrun, Evac의 총 여섯 타입의 멀티 플레이 환경이 제공됩니다.

*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무기들
다양한 무기들이 게임 상황에서 활용되는 재미를 즐기십시오. 프레데터를 이용한 잠입과 습격, 에잉리언을 통한 잔혹한 공격, 그리고 마린이 플레이 할수 있는 지능적이고 다양한 전투들을 직접 경험 하십시오.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3 800Mhz, RAM 256MB, VRAM 32MB, HDD 800MB, 다이렉트X 8 호환 사운드카드, 16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에일리언 대 프레데터 2 (Aliens Vs. Predator 2)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Sierra Entertainment
출판사 : 한빛소프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