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울펜슈타인

by 운영자_정쌤 2018. 7. 11.
반응형

[게임소개]
제2차 세계대전의 중심부, 그리고 무너지는 나라들...

히틀러의 친위대의 수장 히뮬러는 히틀러의 전폭적인 지지하에 과학과 초자연적인 힘들을 이용, 동맹군을 일격에 괴멸시킬 엄청난 음모를 꾸민다. 이제 나치 제3제국의 검은 음모를 밝혀내고 히뮬러를 제거하기 위한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팀플레이 중심의 진보적인 멀티모드, 당신은 독일군과 연합군의 치열한 전투에 참가하여 당신만의 제2차 세계대전을 경험하게 된다. 퀘이크 3 아레나 엔진을 한층 보강하여 제작한 울펜슈타인은 거대하고 세밀한 전장,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는 인공지능, 영화와 같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게임 화면을 통해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최고의 게임을 선사할 것이다. 나치의 제3제국이 다가온다.

지금이 바로 싸워야 할 때! 선이 침묵할 때, 세상은 악이 지배한다.

[게임특징]
* 울펜슈타인, 그 전설이 되살아난다!
ID소프트의 일인칭 슈팅게임의 결정판이 당신을 악마의 군대와의 결전으로 인도한다. 히틀러의 악마적인 전쟁 병기들에 맞서는 싱글 플레이, 팀 중심의 다양하고 격렬한 전투를 지원하는 멀티 플레이, 이 모두가 제2차 세계대전의 독일을 배경으로 완벽하게 구현된다. 진정한 공포에 맞서 싸워라! 인류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건 당신 뿐!

* 웅장한 배경
전장을 철저히 숙지하라! 전장은 매우 방대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면 승리는 장담할 수 없다. 유럽 전선과 독일군의 비밀기지로부터 고대 지하성당과 울펜슈타인 성까지 아우르는 광대한 전투지를 헤쳐나가야 한다.

* 상상을 초월하는 진화된 인공지능
적들의 다양한 단계의 인공지능, 그들은 당신의 모든 행동을 예상하고 있다. 집요한 추적, 팀을 이룬 조직적인 공격과 후퇴, 철저한 생존의지를 가진 적들의 인공지능에 감탄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 팀웍 중심의 멀티플레이
빗발치는 총알과 포탄, 전장에 서 있는 듯한 스릴, 독일군과 연합군의 온라인 세계대전을 경험하자! 병사, 위생병, 공병, 그리고 장교 중 하나가 되어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팀 플레이는 기본, 강력한 팀웍만이 팽팽한 전투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고 임무를 완수하게 만드는 열쇠가 될 것이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XP, 펜티엄2 400Mhz, RAM 128MB, VRAM 16MB, HDD 800MB, 다이렉트X 8.0a 호환 사운드카드, 20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울펜슈타인 (Return to Castle Wolfenstein)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Gray Matter Interactive Studios, Nerve Software / Activision Publishing
출판사 : 비스코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