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퀘이크 3 아레나

by 운영자_정쌤 2018. 8. 9.
반응형

[게임소개]
아레나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외계인 재로(Xaero)의 눈빛은 비참해 보인다. 아레나가 높은 순위에 있는 전사들을 고통없이 서서히 망가뜨리는 모습을 냉정하게 바라보며 그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죽음이라는 기분 나쁜 냄새들 조차 당신의 심판을 막기에는 충분치 않다. 머리속의 상심과 의심들은 버려라. 당신은 참담한 모습으로 베일에 가려진 지옥의 땅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다. 새로운 환경은 용암 구덩이와 당신에게 휘둘러진 위험 무쌍한 적들을 통해서 당신의 목을 조를 것이다. 이곳에서 벌어지는 전투 중 첫번째는 당신이 반사적인 기질을 시험해볼 절호의 찬스다. 당신이 이곳에서의 임무를 알 수 없으나, 당신을 위로해 줄 유일한 말이 있다... "싸워라 그렇지 않으면 죽을 것이다."

[게임특징]
* 뛰어난 인공지능 - 새로 짜여진 컴퓨터의 인공지능으로 만들어진 싱글 플레이어 게임으로도 온라인 게임을 준비하기에 부족하지 않은 재미를 제공한다.
* 10개의 파괴적인 무기 - 슈퍼 샷건, 그레네이드 런처, 플라즈마 건, 로켓 런처 등...
* 멀티 플레이어 - 위험으로 가득 차 있는 26개의 멀티 플레이어 맵에 도전해 보라. 퀘이크 매치를 위해서 특별히 준비된 함정과 위험 요소는 게임으로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5개의 더 플래그 게임을 위한 맵은 당신이 얼마나 뛰어난지를 시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싱글 플레이어 -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서는 뛰어난 인공지능에 의해서 교모하게 움직이는 30여명의 컴퓨터 캐릭터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그들을 쓰러트리기 위해서는 당신이 더욱 교모하게 싸워야 한다. 컴퓨터의 캐릭터들은 각각 자신만의 독특한 공격 방법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들에게 적응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 최고의 환경 - 지옥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건물들로 구성된 퀘이크의 세계로 들어오라! 새로운 퀘이크 3 아레나 엔진은 더욱 뛰어난 광원 효과, 3차원 안개 효과, 부드러운 표면처리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빠른 속도로 게임이 실행된다.
* 30여명의 독특한 캐릭터 - 야수와 같은 30여명의 캐릭터 중에 당신의 캐릭터를 선택하라. 여기에는 슬레이그, 탱크 주니어, 메탈 헤드 바이저와 스스로 전쟁의 어머니라 생각하는 루씨가 포함되어 있다. 각 단계마다 다양하게 공격하는 적들을 이겨내며 당신의 실력과 의지를 시험해 보자.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NT, 펜티엄2 266Mhz, RAM 64MB, VRAM 16MB, HDD 7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퀘이크 3 아레나 (Quake 3 Arena)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id Software / Activision
출판사 : 세고엔터테인먼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액션/슈팅/F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크래쉬  (0) 2018.08.09
[패키지] 퀸 오브 하트 99  (0) 2018.08.09
[패키지] 퀘이크 2  (0) 2018.08.09
[패키지] 퀘이크  (0) 2018.08.08
[패키지] 쿼드 팩 1  (0) 2018.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