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히트맨 블러드 머니

by 운영자_정쌤 2018. 8. 20.
반응형

[게임소개]
그가 돌아 왔다! 거친 킬러본능 히트맨!

히트맨 블러드 머니는 4번째 버전이며 이 게임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보수를 위해 대상을 제거합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게임 기술과 기능을 사용하여 모든 게이머가 암살자의 실제 세계를 경험하는 것과 가장 가까운 느낌을 갖도록 해줍니다. 덴마크의 IO Interactive에 의해 설계되고 개발된 히트맨 블러드 머니는 가장 유명한 게임 아이콘 중 하나이며 세계 최고의 암살자인 코드네임 47이 등장하며 플레이어에게 독창적이고, 무자비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암살을 수행할 수 있는 자유도를 제공합니다.

[게임특징]
* 블러드 머니 시스템: 더 깨끗이 대상을 제거(hit)할수록 더 많은 돈을 받게 되며 이 돈을 사용해 목격자나 경찰을 포섭해 주인공의 악명을 낮추거나 무기를 맞춤화하거나 특수 장비 및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무기 맞춤화: 코드네임 47의 맞춤형 무기를 소리, 반동, 발사 속도, 파괴력, 재장전 속도, 정확도 및 확대율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개조할 수 있습니다.
* 뛰어난 스토리 전개: 누가 ICA를 제거했으며 그 목적은 무엇인가?
* 새로운 엔진: 지금까지 이렇게 멋지게 그려지고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암살자의 세계는 없었습니다.
*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법: 무장해제, 방심, 사고, 사체 처분, 인간 방패, 유인 무기
* 새로운 컨트롤 및 카메라 시스템: 코드네임 47은 카메라와 독립적으로 움직입니다.
* 새로운 동작: 코드네임 47은 벽을 타거나, 숨거나, 선반에 올라갈 수 있으며 낮은 장애물은 자동으로 통과합니다.
* 향상된 AI: 적들이 핏자국을 따라 추적하고 의심스러운 물건이나 행동을 조사합니다. 새로운 경로 찾기 엔진으로 인해 적이 실제와 같이 행동하고 주인공의 동작에 반응할 수 있어 향상된 추적 능력 및 동작이 가능해졌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2000/XP, 펜티엄4 1.5Ghz, RAM 512MB, VRAM 128MB, HDD 5GB, 다이렉트X 9 호환 사운드카드, DVD-ROM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히트맨 블러드 머니 (Hitman: Blood Money)
생산년 : 2006년
원산지 : 영국
개발사 : IO Interactive
출판사 : Eidos
구성물 : DVD곽, DV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8.1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액션/슈팅/F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히트맨 컨트랙츠 한글판  (0) 2018.08.21
[패키지] 히트맨 컨트랙츠  (0) 2018.08.21
[패키지] 히트맨 2 염가판  (0) 2018.08.20
[패키지] 히트맨 2  (0) 2018.08.20
[패키지] 히트맨  (0) 2018.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