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FLY-2020

by 운영자_정쌤 2018. 8. 21.
반응형

[게임소개]
서기 2020년의 지구에서는...

서기 2020년의 지구에서는 외계괴물군단(델타제국)으로부터 무수한 침략을 받아오던 중 지구 소속인 우주평화 수비대에서는 이에 대항하기 위해 극비의 전투기(메가 X20)을 제작 과정 중에 있었다.한편 수비대의 모함 카슈호에 포로로 있던 델타 제국의 총 지휘 사령관이 메가 X20 전투기의 설계도를 탈취하여 수비대의 전투기로 탈출하게 되자 이에 전투비행 알파 A30을 급파하게 되나 추적 도중 적 지휘관이 타고 있던 전투기에 의해 폭파된다. 그러나 아직 메가 X20은 시험비행을 하지 않은터라 카슈호에서는 이를 놓고 긴급회의를 하게 되며 회의끝에 최신의 전투기 메가 X20의 성능을 믿기로 하고 추적, 파괴 명령을 부여하게 된다. 하지만 설계도는 이미 델타제국의 수중에 들어갔고, 카슈호에서는 염려했던바와는 달리 메가 X20의 성능은 놀랍고도 뛰어났다. 이정도의 성능이면 델타제국의 본거지 침입, 파괴할 수 있다는 판단이 되자 메가 X20 전투기를 적의 기지까지 투입하게 된다.

[게임특징]
* FLY-2020은 사용자 자신이 직접 전투기를 조정하며 액션하는 슈팅게임이다.
* 당신의 임무는 적 괴물군단을 파괴시켜 지구를 보호하는 임무인 것이다.
* FLY-2020의 게임 플레이는 어드벤처나 롤플레잉 게임이 아니다.
* 다소 단순한지는 몰라도 당신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액션 위주의 게임이다.
* 하지만 조금의 아케이드형을 갖추고 있으며 적절한 무기 사용을 해야만이 성공할 수 있기 때문에 무작정 쏘아대는 기존의 슈팅게임과는 또한 다르다.
* 반드시 적의 기지를 파괴시켜 주기 바란다.

[게임사양]
MS-DOS 5.0, 386DX, RAM 4MB, VRAM 2MB, HDD 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상품요약]
상품명 : FLY-2020
생산년 : 199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밉스소프트웨어
출판사 : 밉스소프트웨어
구성물 : 종이상자, 5.25",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8.1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