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롤플레잉(RPG)

[패키지] 구루민 프리미엄 한정판

by 운영자_정쌤 2013. 8. 30.
반응형

[게임소개]
아크로바틱 드릴 액션 RPG [구루민] 신등장!!

아이들이 없는 마을로 이사온 파린은, 도깨비와 친구가 되어 즐겁게 지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친구 도깨비들을 나쁜 도깨비 팬텀(유령)이 납치해 버렸다! 전설의 드릴을 손에 들고 도깨비를 구하기 위한 파린의 모험이 시작된다! 3D로 묘사되는 Pop & Cute한 세계와, 개성 넘치는 도깨비들이 등장하는 신기한 이야기. 명랑하고 씩씩한 여자아이 파린이 펼치는 아크로배틱 드릴 액션 RPG [구루민], 드디어 등장!

[게임특징]
* 터널을 빠져나가면 그곳은 도깨비들의 세계?
마을의 담장 구석에 있는 이상한 구멍... 그 건너편에는 유적, 동굴, 숲, 설산까지 있는 도깨비의 세계가 펼쳐져 있었다! 공기와 바람까지도 느껴지는 듯한 긴장감! 독특한 터치와 도깨비 월드를 FULL 3D의 화려한 색채로 묘사! 모험심을 자극하는 무대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 전설의 드릴로 싸우고, 파고, 부수고 또 부순다!
파린의 드릴은 파괴력 만점! 장애물 따위 닥치는대로 박살낼 수 있는 통쾌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수상한 바위나 벽을 부수고 보물을 얻는다! 간단한 조작과 BGM의 리듬에 맞춰 발생하는 크리티컬 공격, 드릴을 제조하여 필살기를 얻고, 땅을 파서 레벨업!

* 말하고 움직이고 즐거움이 가득! 팔콤 3D의 신경지!!
3D를 살린 이벤트 신이 가득! 절묘한 카메라 워크가, 3D면서도 애니메이션 같은 신비한 세계를 유머러스하면서도 드라마틱하게 연출, 개성 만점인 캐릭터들의 우스꽝스러운 스토리 전개가 한가득!

* 초보자부터 달인까지 모두! 난이도 모드 선택!!
초심자, 보통의 두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초심자에서는 점프를 자동으로 도와주는 '점프 가이드' 등 편리한 기능이 있어서 초보자들도 안심! 그리고, 게임을 철제하고 분석하고 즐기다보면 어느 틈엔가 새로운 모드가...!? 플레이할 때마다 심오해지는 게임, 그것이 구루민!

* 던전 탐험, 옷 갈아입히기, 미니게임... 즐기는 방법은 여러가지
던전을 구석구석까지 공략하다모변 예기치 않은 이벤트나 아이템을 발견할지도!? 파린의 장비는 특이한 것부터 귀여운 것까지 다양, 완벽하게 모아서 파린의 다양한 패션을 즐기자! 그 밖에도 두더지 잡기나 바위 부수기 대전 등 미니 게임이 가득!!!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3 1Ghz, RAM 384MB, VRAM 32MB, HDD 1.3GB, 다이렉트X 8.1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구루민 프리미엄 한정판 (Gurumin Premium Limited Edition)
생산년 : 200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팔콤
출판사 : 미다스엔터테인먼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설정자료집, 게임OST, 핸드폰클리너, 핀뱃지, 팔콤일러스트엽서, 이스6오리지널대형브로마이드

[상품사진]

[추가사진]

[상품구성]

---------------------------------------------------------------
본 자료는 2013.08.30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