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롤플레잉(RPG)

[쥬얼] 마이트 앤 매직 7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4. 6. 12.
반응형

[게임소개]
미래의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려면, 여러분은 시간 속으로 거슬러 가야만 할 것입니다!

마이트 앤 매직 7 - 피 그리고 명예를 위해서는 향상된 3D 가속과 스릴 넘치는 게임플레이, 그리고 보다 빠른 프레임 속도로 판타지 롤플레잉 게임 장르를 재정의합니다. 향상된 게임 엔진은 경의로운 드래곤과 무시무시한 몬스터들, 매혹적인 종적이 함께하는 판타지의 세계를 되살려 놓았습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직업, 기술, 마법, 아이템, 여러분을 끝까지 빠져나오지 못하게 할 스토리를 포함해서, 노련한 롤플레잉 게이머들이 바라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트 앤 매직 7 - 피 그리고 명예를 위해서는 긴장감 넘치고 빠질 수 밖에 없는, 이제까지 만들어졌던 최고의 판타지 롤플레잉 게임을 경험하게 해드릴 것입니다.

[게임특징]
* 예리한 A.I, 뛰어난 그래픽으로 되살아난 완전한 새로운, 수많은 몬스터들과의 싸움을 피할 수도 있고 관여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가게를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분쟁의 땅에서 살아보세요.
* 정말 역동적인 광원효과를 포함해서 모든 영역에서 선두의 3D 가속 기술을 지원하는 선명하고 역동적인 세계로 들어가서, 감동적인 특수 효과의 경이로움을 경험해보세요.
* 엘프와 드워프, 고블린을 포함해서 보다 많은 종족과 직업에서 여러분의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 손에 땀을 쥐게하는 자세한 묘사, 빠른 프레임 속도, 그리고 최고의 몬스터 그래픽의 새로운 3D 엔진을 경험해보세요.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NT4.0, 펜티엄 233Mhz, RAM 64MB, VRAM 8MB, HDD 3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마이트 앤 매직 7 한글판 (Might and Magic VII Korean Edition)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New World Computing / 3DO
출판사 : 메디아소프트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