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롤플레잉(RPG)

[쥬얼] 이스 2 이터널

by 운영자_정쌤 2014. 6. 12.
반응형
[게임소개]
액션의 RPG의 황제가 돌아왔다  

1987년 발매되어 거대한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액션 RPG[이스]와 그의 속편인 [이스 II]는 당시의 게임 팬에게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 타이틀이었다. 주인공 아돌 크리스틴의 이름이나 수많은 인상적인 음악들은 지금까지도 강렬한 기억으로 사람들의 마음에 자리잡고있다. 그로부터 10여년의 세월이 흘러, 일본 팔콤의 손에의해 새롭게 재탄생한 이스 이터널은 수많은 유저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그리고 지금, 기대의 이스 II 이터널이 그 전모를 밝힌다. 일절의 타협을 용납치 않는 일본 팔콤 최고의 제작진들이 탄생시킨 이스 II 이터널은 예전 팬들뿐만이 아니라, 현대의 유저들에게도 확실히 충실감을 심어줄 것이다.  

[게임특징]
* 감동은 영원으로 승화한다!  
게임 화면을 진화시킨 새로운 요소인 이스 시리즈의 매력중 하나인 거대한 보스 캐릭터와의 전투는 물론 이번 작품에도 건재하다. 뿐만 아니라 더욱 화려해진 적 캐릭터와의 전투는 그야말로 ARpg 진화의 정점을 플레이어에게 보여준다. 강렬한 화면과 아름다운 사운드를 자랑하는 액션RPG의 걸작이 드디어 돌아왔다!  

* 시각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그래픽!  
짙은 어둠이 깔린 라스타니 폐광, 휘몰아치는 눈보라, 모든것을 얼려버린 노르티아 빙벽, 격한 붉은 빛을 내뿜는 용암이 기분 나쁘게 흐르는 번드 브레스, 그리고 예전 여신들이 살았으나 지금은 마물의 서식지로 바뀌어버린 살몬신전, 마치 온도와 냄새, 공기의 흐름과 물방울 하나까지도 느낄 수 있을 것만 같은 긴장감, 한숨이 절로 나올 것만 같은 아름다운 배경 묘사와 마법사용시, 뿌려지는 광원 효과 등은 반드시 봐야합니다!  

* 청각을 뒤흔드는 하이 퀄리티 사운드!  
이스 시리즈에 절대 없어서는 않될 관계에 있는것이 게임 화면을 훌륭히 이끌어주는 세련된 음악들이다. 게임 음악의 힘을 어떤 게임보다도 한 단계 높히 끌어올린 전설의 선율은 10여년의 세월을 거침과 동시에 더욱 신선하게 다가온다. 전부 새롭게 녹음되어 다시 탄생한 사운드들은 때로는 당당하게, 때로는 슬프게, 또 때로는 안락함을 주면서 당신의 청각을 자극할 것이다.  

* 유저가 직접 선택 할 수 있는 탁월한 조작성  
조작은 키보드, 마우스, 조이패드에 대응하며 플레이어가 원하는 스타일로 조작할 수 있다. 또 이스 이터널에서 호평받은 Easy Mode도 탑재, 이것으로 액션게임에 약한 유저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물론 사용하는 PC환경을 자동 체크하여 화면 표시 속도 등을 조절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므로 어떤 PC에서라도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 펜티엄 200Mhz, RAM 32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이스 2 이터널 (Ys II Eternal)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Falcom
출판사 : 이소프넷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롤플레잉(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얼] 절대쌍교  (0) 2014.06.12
[쥬얼] 이스 이터널  (0) 2014.06.12
[쥬얼] 이블 아일랜드 한글판  (0) 2014.06.12
[쥬얼] 이리너  (0) 2014.06.12
[쥬얼] 의천도룡기 외전  (0) 2014.06.12